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가격표 카탈로그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싼타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추가되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신형 싼타페를 기다린 많은 분이 있는 상황에서 이렇게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까지 추가되었다는 것은 이번에 쏘렌토의 벽을 넘어 더욱 높은 판매량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 싼타페는 기존 싼타페와 전혀 다른 디자인과 실내 공간을 확보했는데요. 더욱 견고하고 미래지향적인 디테일일과 존재감을 보여주는 전체적인 디자인은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전면부 디자인에서는 라디에이터 그릴이 확대되면서 더욱 웅장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LED 등이 더 넓어지면서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현대자동차를 형상화한 느낌의 H 모형의 헤드램프 디자인은 현대자동차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어 더욱 멋진 것 같습니다. 후면의 리어 램프 테일게이트 디자인은 기존 모델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강인함과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 같아요.

기존 모델과 전내부 디자인에서는 콕핏패널과 센터 스택이 설치되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더욱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주고 있으며, 전자식 변속기 등 다양한 최신 편의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싼타페 하이브리드는 부드러운 주행감을 주는 파워트레인을 적용하여 더욱 편안한 드라이빙을 선사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싼타페 하이브리드 풀체인지는 연료 효율성은 매우 우수한 연료 효율성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모델은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주행을 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그러면 상승된 연료 효율성은 어떻게 될까요? 싼타페 하이브리드의 복합연비는 15.5km/l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적용되었기 때문에 성능이 별로 일 것 같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싼타페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는데요.

1.6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전기모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235마력 / 최대토크 27kg.m의 성능을 발휘하게 되는데요. 이는 동급 SUV 모델 중에서도 뛰어난 성능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싼타페 하이브리드의 판매가격은 기본 3888만 원으로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대 시작으로 보이는데요. 이보다 2.5리터 가솔린 모델의 경우 513만 원 비싸며, 2.2 디젤 모델보다는 313만 원 정도가 높은 가격에 책정이 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라는 점에서 상당한 이점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한,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정부 친환경차 보조금으로 인해 실제로 구입하게 되는 가격은 200~300만 원 정도 저렴해지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디젤 가솔린이 아닌 하이브리드를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2024 싼타페 가격표

2024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표

2024 싼타페 가격표

2024 현대 싼타페 가격표.pdf
0.88MB

2024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표

2024 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표.pdf
0.88MB

2024 싼타페 카탈로그

2024 현대 싼타페 카탈로그.pdf
12.79MB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넓은 실내공간 연비까지 우수한 차량이기 때문에 매우 높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거기에 친환경차 보조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모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금까지 2024년형 싼타페 신형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및 자료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