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현대 싼타페 가격 성능 정보 가격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형 싼타페 풀체인지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싼타페가 출시한 지는 조금 지났지만, 그래도 열심히 포스팅해 볼게요. 싼타페는 2023년 8월 풀체인지되어 5세대 모델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기존의 싼타페는 전혀 없는 완전 풀체인지 모델로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모았어요. 싼타페는 국민 중형 SUV 모델로 기아 쏘렌토와 경쟁을 펼치고 있는 차량인데요.

쏘렌토의 인기에 밀려 싼타페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지만, 이제 싼타페는 전혀 다른 행보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멋지게 만들어진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싼타페는 현대자동차에서 독자 개발한 첫 SUV 차량으로 모노코크 방식으로 제작되어 더욱 넓은 실내공간과 가벼운 차체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더욱 드라이빙 성능 및 실내공간을 확보할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

현대 싼타페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파라메트릭 그릴 디자인이 현대자동차의 전형적인 느낌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고 있으며,  더욱 크고 웅장한 느낌의 수평적인 디자인 요소가 들어가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헤드램프는 신비로운 느낌의 헤드램프가 적용되었고, 전체적으로 기존의 조잡한 느낌 없이 깔끔한 느낌으로 제작되어 많은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 같네요.

싼타페의 파워트레이는 2.5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281마력 / 최대토크 43.0 kgf.m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어요.

또한, 복합연비 부분은 하이브리드 모델 소개가 아니기 때문에 조금은 낮은 느낌인데요. 싼타페의 연비는 8.2~13.4km/l 수준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주고 있어요.

싼타페의 판매가격은 3546만 원~4373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등급별로 익스클루시브 3546만 원 / 프레스티지 3794만 원 / 캘리그래피 4373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 싼타페 가격표를 참고해 주세요.

2024 싼타페 가격표

디 올 뉴 싼타페 가격표 2024.pdf
0.91MB

지금까지 싼타페 신형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