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페이스리프트 가격 성능 디자인 연비 가격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의 패밀리카로 아빠의 마음을 사로잡는 바로 그 차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기아 카니발은 인기가 좋은 기아의 자동차 모델인데요. 기아를 대표하는 모델일 정도로 인기가 좋아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런 기아에서 신형 카니발이 출시가 된다는 소식은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기아 카니발은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더욱 멋진 디자인으로 변신을 하였고, 거기에 파워트레인까지 변화를 주는 과감한 도전을 하였는데요. 기아 카니발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디자인은 많은 사람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큰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기아의 패밀리룩을 따라서 만들어진 차량의 디자인으로 최근 출시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과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기아의 아이덴티티를 넣어 더욱 고급스럽고, 카리스마 넘치는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카니발의 외관 디자인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바로 헤드램프 디자인이 아닌가 싶은데요. 기아 카니발의 헤드램프 디자인은 수평과 수직의 조화를 잘 살려 디자인된 느낌으로 더욱 선명하고 강인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과 헤드램프가 어우러지는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더욱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아 카니발의 측면 디자인에서는 휠 디자인의 변화가 돋보이는데요. 요즘 나오는 전기자동차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최신 디자인을 카니발 휠에도 적용하면서 더욱 예뻐진 측면부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래비티 사양의 블랙 다크크롬을 가니쉬에 적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니발 후면부 디자인은 후면에서도 많은 변화를 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후면부 디자인은 전면부 디자인과 동일한 느낌을 주는 방식으로 후면의 램프가 전면 헤드램프와 비슷한 형상을 주고 있습니다. 테일램프의 통일성은 카니발을 더욱 멋지게 만드는 요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한, 수평적인 라인이 강조된 후면부 디자인은 차량을 더욱 크게 보이는 효과도 한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기존 모델과 비교하게 된다면, 기존의 전면과 후면에서 많은 변화를 주면서 거의 풀체인지 급의 디자인 변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측면에서는 디테일한 부분을 수정하면서 전체적인 디자인 조화를 잘 보이며 출시가 된 모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카니발의 실내 인테리어는 프리미엄 패밀리카라는 것이 물씬 느껴지는 모습으로 변신을 하였는데요. 실내의 고급감이 느껴지는 엠비언트 라이트와 실내 인테리어는 많은 사람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고, 차량의 품격을 올려줄 것으로 예상되네요.

 

 

또한,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스크린 디스플레이 크기를 통일한 것도 더욱 시인성 높은 디스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어요. 그리고 페이스리프트 된 카니발에서는 ccNC 최신 플랫폼과 무선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게 되는데, 이 역시 더욱 많은 소비자를 유치하기 충분해 보이네요.

카니발 2열의 경우 패밀리카답게 대체로 넓은 느낌의 후석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후석에 탑승하는 승객도 편안하게 탈 수 있도록 제작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아빠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는 모델인 것 같아요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판매가격은 3470만 원~4856만 원으로 옵션을 추가하게 되면 더욱 커지겠는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카니발 2024년형 가격표 페이스리프트

2024 카니발 카탈로그.pdf
8.19MB
2024 카니발 가격표.pdf
2.05MB

 

기아 카니발이 더욱 진화된 모습으로 우리 곁에 찾아왔는데요. 더욱 멋진 모습으로 찾아온 만큼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그리고 파워트레인에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 이는 다음 포스팅에 카니발 하이브리드 글을 남기겠습니다. 지금까지 간단한 카니발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