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연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실적인 자동차로 불리는 아임 니로~ 니로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는 소형 SUV 모델이지만, 소형 답지 않은 넓은 공간 활용성과 높은 연료 효율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니로 하이브리드에 대한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해 봐요! 니로 하이브리드는 경제적인 연료 소비와 넓은 실내 공간 그리고 다양한 편의성으로 국내 소형 SUV에서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차량인데요.

니로의 경우 2016년 처음으로 출시한 이후 2019년까지 판매된 차량이 1세대 모델인데요. 1세대 모델의 가성비와 연료 효율성 그리고 모든 면에서 넓은 실내공간 등으로 높은 인기를 누렸지만, 아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소문에는 디자인 빼고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할 정도로 디자인에 대한 평가는 아쉬웠지만, 높은 판매량을 보여줬어요. 2022년부터 현재까지 2세대 모델로 판매 중인데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만 출시하는 것이 아니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모델 등 친환경 차량 라인업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모든 부분에서 경쟁 모델보다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좋은 판매량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어요.

니로 하이브리드의 디자인은 현대적인 느낌과 동시에 세련되게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느낌보다는 당당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전면의 헤드램프 디자인은 날렵하게 디자인하여 기존의 아쉬운 디자인 요소를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측면은 기존과 비슷하지만, 조금 더 디테일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또한, 측면에 투톤 컬러를 넣을 수 있어 특색 있는 차량을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18인치 알루미늄 휠 갖추고 있어 더욱 멋있게 느껴지네요. 후면부 디자인은 멋진 LED 리어 조명과 통합 리플렉터, 스포일러를 통해서 더욱 개성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을 만들어 냈어요.

니로 하이브리드의 크기 제원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니로 하이브리드의 크기 제원은 전장 4420mm, 전폭 1825mm, 전고 1545mm, 휠베이스 272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소형 SUV 모델로 작지만 넓은 실내공간을 가지고 있어요.

니로 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은 1.6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의 조합을 통해 최고출력 141마력 / 최대토크 26.5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어요. 니로 하이브리드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은 바로 연비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복합연비가 무려 18.8km/l로 우수한 연료 효율성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니로 하이브리드의 실내 인테리어는 2세대로 변신을 한 만큼 멋진 실내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데요. 편안한 시트 제공과 비교적 실내 공간 그리고 트렁크 공간까지 최고의 조합을 통해 동급 우수한 실내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어요.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0.25인치 AVN 시스템 그리고 무선 충전과 같은 다양한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개선된 실내 인테리어를 만들었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판매가격은 2888만 원~3558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니로 하이브리드는 트림별 2888만 원 / 프레스티지 3168만 원 / 3558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2024 니로 하이브리드 카달로그

2024 니로 하이브리드 카탈로그.pdf
5.77MB

2024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표

2024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표.pdf
6.14MB

 

지금까지 니로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료및사진 출처 : 기아 공식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