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렉스턴 가격 & 출시일

쌍용자동차는 SUV 명가라고 불리는 자동차 브랜드인데요. 오늘은 렉스턴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2021 신형 렉스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형 렉스턴의 이름은 앞에 '올 뉴'라는 명칭이 붙으며 '올 뉴 렉스턴'이라는 명칭을 달고 공개가 되었는데요. 더욱 새롭게 변신한 올 뉴 렉스턴은 어떤 모습일까요?

쌍용자동차의 올 뉴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10월 19일 사전계약에 들어갔는데요. 현재 많은 곳에서 호평을 받으며 사전계약을 받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출시가 되는 시기도 나왔는데요. 현재까지 쌍용자동차에서 밝힌 출시일은 11월 4일 공식적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신형 올 뉴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전면부 디자인은 근육질을 키운 느낌의 프런트 범퍼 디자인과 더욱 넓어지고, 강력해 보이는 라디에이터 그릴로 전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ㄷ'자 모형의 헤드램프는 기존보다 더욱 강렬해진 느낌으로 센스 있는 쌍용자동차의 헤드램프를 반영한 모습입니다.

후면부 디자인에서는 기존 모델보다 깔끔해진 테일램프의 LED 라인이 돋보입니다.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후면부 디자인은 기존의 껑충 뛴 느낌보다 더욱 세련된 느낌으로 안정된 느낌을 잘 전달해 주고 있습니다.

테일램프 그래픽의 변화가 조금 더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하였고, 리어 범퍼 하단의 디자인과 디퓨저의 디자인이 변경되면서 더욱 차체가 커 보이고, 깔끔하게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신형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에서는 2.2리터 디젤 엔진과 8단 전자식 변속기가 탑재가 되면서 더욱 좋은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고,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휠 방식으로 변경되어 더욱 좋은 조작감 및 성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올 뉴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에는 초고장력 4중 구조 프레임을 적용하여 81.7%의 고장력 강판이 적용되어 안전한 차체 강성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9개의 에어백과 긴급 SOS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강력한 안전성을 자랑합니다.

올 뉴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모든 트림에는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스마트 하이빔, 앞차 출발 알림 시스템, 부주의 운전자 경고 고 시스템, 안전거리 경고 시스템 등이 포함된 주행 보조 시스템 사양이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된다는 점인데요. 안전한 자동차로도 알려진 쌍용자동차에서 이런 안전사양까지 기본화시키는 모습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올 뉴 렉스턴의 고급사양인 프레스티지 트림에서는 안전 하차 경고, 고속도로 안전속도 제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인텔리전트, 후측방 접근 충돌 방지 보조, 후석 대화 모드, 사각지대 운전 보조 등을 기본 사양으로 넣었습니다.

실내의 경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였고, 센터패시아에서 보이는 버튼의 배열을 바꾸면서 더욱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센터 콘솔에 있는 변속기 라인도 고급스럽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국내 SUV 모델 중에서 최대 2열까지 리클라이닝 시트가 적용되었으며, 다용도 시트 베리에이션으로 매력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전용 패키지 상품으로는 최근 유행하는 차박의 트렌드에 맞게 차박 패키지 등을 적용하였는데, 이 차박 패키지에는 러기지 보드, 러기지 트레이, 차박 매트, 차박 필로우 등을 제공하고 있어 차박을 좋아하는 현대인들에게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입니다.

올 뉴 렉스턴의 가격표 사전계약용은 아래에 렉스턴 가격표(사전계약용)를 참고해주시면 더욱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올 뉴 렉스턴 가격표(사전계약)

올 뉴 렉스턴 가격표(사전계약 압축파일)

2021 올 뉴 렉스턴 가격표.zip
0.49MB


트림별 가격으로는 럭셔리 3700만 원~3750만 원 / 프레스티지 4150만 원~4200만 원 / 더 블랙 4950만 원~5000만 원 수준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올 뉴 렉스턴의 파워트레인은 2.2리터 직렬 4기 통 싱글 터보 엔진과  8단 전자식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202마력의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차량 크기의 경우 기존과 비슷한 수준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주는 쌍용자동차의 대형 SUV 모델인 올 뉴 렉스턴이 경쟁 구도에 있는 기아자동차 모하비,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를 잡고 대형 SUV 시장 1위를 달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쌍용자동차의 부활의 신호탄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쌍용자동차의 대형 SUV 모델 올 뉴 렉스턴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