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올 뉴 렉스턴 가격표(사전계약)

쌍용자동차의 렉스턴이 새롭게 변신하여 출시가 되었습니다. 쌍용자동차 렉스턴은 기존 G4 렉스턴에서 G4라는 네임을 빼고, 올 뉴 렉스턴으로 공개가 되었는데요.

신형 올 뉴 렉스턴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가운데, 사전계약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사전계약을 통해 다시 승승장구하는 쌍용자동차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올 뉴 렉스턴의 경우 기존보다 웅장하고, 멋진 자태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쌍용자동차 렉스턴의 포지션은 기아자동차 모하비와 동일한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 대형 SUV 모델인데요. 기아자동차 모하비의 판매량이 생각보다 잘 나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올 뉴 렉스턴 모델이 어떤 선전을 하느냐에 따라서 대형 SUV의 판도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형 올 뉴 렉스턴 모델의 경우 전면의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기존 G4 렉스턴과 확연히 다른 크기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상단과 하단의 폭을 더욱 넓게 만들어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다크 크롬 형식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매쉬 타입 디자인을 통해 강인하고 묵직한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신형 올 뉴 렉스턴에는 풀 LED 타입의 헤드램프가 적용되어 주행 시 더욱 시인성이 높아졌으며, 'ㄷ'자 모형의 주간주행등을 통해 더욱 웅장하고 더욱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후면에서는 가로로 배치된 T형상의 테일램프 디자인과 직각형 구도로 배치된 범퍼 라인을 통해 더욱 커진 느낌이 들며, 안정감까지 동시에 주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수평적인 디자인 요소를 좋아하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러운 변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실내의 경우 계기판 위치에 요즘 많이 사용하는 대형 인치의 계기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12.3인치 풀 디지털 클라스터가 지라 하여 더욱 많은 정보를 습득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른 세 가지 모드의 화면 구성을 가능하게 만들어 더욱 편안한 주행을 돕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전에 출시한 코란도와 티볼리 등은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라스터가 들어갔는데, 이번에 출시 예정인 렉스턴에는 12.3인치로 확장된 것이 시원시원하고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신형 올 뉴 렉스턴의 경우 8단 자동변속기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이는 현대자동차의 8단 변속기로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변속기입니다. 전자식 레버를 채택한 변속기에 차동기어 잠금장치가 적용되어서 험로를 주행할 경우 주파 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켰습니다.

안전사양으로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 차선 변경 경고, 내비게이션과 연동되는 안전 속도 제어 시스템, 후측방 접근 충돌 보조, 탑승객 안전 하차, 긴급 제동 보조, 스마트 하이빔 보조, 차선 유지 보조, 앞차 출발 알림, 부주의 운전 경고, 안전거리 경고 등이 적용되어 기존보다 더욱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4중 구조의 프레임 바디 형식을 사용하여 더욱 튼튼한 모습으로 쌍용자동차의 플래그십 자동차의 인지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고급사양인 프레스트지 트림에는 후석 대화 모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안전속도 제어, 안전 하차 경고, 후측방 접근 충돌 방지 보조, 사각지대 운전 보조 등이 기본 사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형 올 뉴 렉스턴 모델의 판매 가격은 럭셔리 3천700만 원~3천750만 원 / 프레스티지 4천150만 원~4천200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특별 트림으로 제작된 더 블랙의 경우 4천950만 원~5천만 원 수준으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올 뉴 렉스턴 가격표(사전계약)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올 뉴 렉스턴 가격표(사전계약용)


올 뉴 렉스턴 가격표(사전계약) 압축파일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 가격표.zip
1.17MB


지금까지 쌍용자동차의 플래그십 대형 SUV 모델인 올 뉴 렉스턴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