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제네시스 g70 가격표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돌아온 제네시스 G70 모델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지만, 풀체인지라고 해도 믿을 만큼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을 가지고 우리 곁에 돌아왔습니다.

제네시스 G70 모델은 기존 모델과는 차원이 다른 품격이 느껴지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최근 출시한 G80과 GV80 모델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공유하는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현대자동차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로 제네시스에서 판매 생산하는 후륜구동 중형 스포츠 세단입니다. 제네시스 브랜드 구축 이후 두 번째로 개발된 차량으로 3년 만에 페이스리프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형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제네시스 G70은 더 뉴 G70이라는 이름 달고 출시가 되었는데요.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가장 역동적인 스포츠 세단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된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제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제네시스 g70의 크기 제원은 전장 4685mm, 전폭 1850mm, 전고 1400mm, 휠베이스 2835mm의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차량의 무게는 1605~1720kg의 공차중량을 가지고 있는 국내에 몇 없는 스포츠 세단입니다.

전면부 디자인은 역동적인 스포츠 세단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제작이 되었는데요. 낮게 위치한 크레스트 그릴과 양쪽으로 날개처럼 뻗어나가는 두줄의 쿼드 램프 디자인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최신 패밀리룩이 반영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특히, 제네시스 엠블럼을 형상화 한 디자인이라고 하니 상징적인 디자인 의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측면부 디자인은 긴 후드를 바탕으로 짤은 전륜 오버행으로 인해 차량이 달려 나갈 뜻한 느낌을 주며 스포티한 감성을 일으켜 냈습니다. 또한, 기존에 "안 어울린다", "이상하다"는 평가를 받은 사이드 벤트 디자인을 새롭게 디자인하고 위치를 아래로 내리면서 더욱 민첩한 느낌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전면과 동일한 느낌을 주는 쿼드 램프 디자인으로 제네시스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으며, 디퓨저를 차체와 동일한 컬러를 사용하여 고성능 세단의 이미지를 이어가고 듀얼 머플러를 통해서 더욱 멋있는 후면부를 만들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의 경우 더욱 와이드 하게 커진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들어가서 더욱 시원시원한 실내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각종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카페이, 음성인식 차량 제어, 발레 모드, 리모트 360도 뷰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속도가 빨라진 스마트폰 충전 시스템과 기존 3.5인치 계기판에서 8인치로 사이즈를 키운 계기판까지 각종 주행에 필요한 시인성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앞 유리를 포함하여 1열의 유리까지 이중접합 차음 글라스를 기본으로 적용하여 밖에서 들려오는 소음과 풍절음, 엔진음과 같은 소음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여 더욱 편안한 주행을 돕고 있습니다.

파워트레인의 경우 2.0 가솔린 터보, 2.2 디젤, 3.3 가솔린 터보 이렇게 3가지 구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또한, 스포츠 플러스 주행 모드가 추가되면서 더욱 편리한 주행을 돕고 있습니다.

스포츠 플러스 주행모드란? 별도의 조작이 없이 스스로 역동적인 주행 모드로 차량을 제어해주는 기능으로 주행의 품질을 높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3.3 가솔린 터보 엔진의 경우 스포츠 사양을 선택하게 될 경우 가변 배기 머플러가 추가되는데 이는 배기가스 토출 음압을 조절하여 더욱 생생한 배기음을 선사하면서 더욱 드라이빙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안전사양으로는 10개의 에어백과 전방 충돌 보조, 후측방 충돌 보조, 후방 교차 충돌 보조, 다중 충돌 방지 자동 제동 시스템, 안전 하차 경고, 후석 승객 알림,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중앙차로 유지 보조, 전방 주차 거리 경고, 후진 가이드 램프, 레인 센서 등을 적용하여 더욱 안전에 충실한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2021 더 뉴 G70 모델의 판매 가격은 4035만 원~483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제네시스 G70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021 제네시스 g70 가격표

2021 제네시스 g70 가격표 첨부파일

2021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가격표.zip
3.56MB

제네시스 G70의 플랫폼은 기아자동차 스팅어와 플랫폼을 공유하고 있으며, 스팅어와 동일한 스포츠 세단 모델로 서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스팅어보다는 G70 모델이 판매량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 그 격차는 더욱 벌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제네시스 브랜드의 스포츠 세단 모델인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