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올 뉴 렉스턴 가격표

쌍용자동차의 대형 SUV 모델인 렉스턴이 페이스리프트 되어 돌아왔습니다.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을 2020년 11월 4일 공식적으로 출시를 하였는데요.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의 경우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내장 디자인을 포함하여 신규 파워트레인 그리고 첨단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 커넥티드 카 서비스 등을 돌입하여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우리 곁에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올 뉴 렉스턴의 경우 쌍용자동차의 판매 실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올 뉴 렉스턴의 제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의 크기 제원은 전장 4850mm, 전폭 1960mm, 전고 1825mm, 휠베이스 2865mm의 크기 제원을 가지고 있으며, 차량의 공차 중량은 2060kg~2170kg이 무게를 가지고 있는 5인승 정통 대형 SUV 모델입니다.

올 뉴 렉스턴은 정통 SUV 모델로 당당함과 도시적 세련미를 갖춘 모델인데요. 새로운 페이스는 쌍용자동차의 존재감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전면의 라디에이터 그릴은 사이즈를 늘려 더욱 웅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헤드램프의 경우 듀얼 프로젝션 타입의 풀 LED 헤드램프를 사용하여 더욱 선명한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측면부 디자인은 대형 SUV 모델답게 큼직한 사이즈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펜더에는 볼륨감 넘치는 굴곡을 사용하여 더욱 차체를 역동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측면부는 정통 SUV의 느낌으로 강인하게 설계가 되었습니다. 측면 디자인에서는 더 블랙 모델을 위한 전용 휠 아치&도어 가니쉬와 20인치 스퍼터링 블랙 휠이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더 블랙을 선택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테일램프 디자인이 가장 눈에 들어오는데요. 테일램프는 T형상의 LED 테일램프가 적용되어 존재감을 더욱 부각해 주고 있으며, 테일램프 사이에 안정감을 더해주는 크롬 라인이 들어가서 더욱 차체가 커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듀얼 테일 파이프 가니쉬가 럭셔리한 멋을 더한 후면부 디자인을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의 경우 생각보다 많은 변화를 가져왔는데요. 12.3인치 풀 디지털 클라스터를 통해 더욱 화려한 그래픽을 선사하고 있으며, 각종 정보를 편리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럭셔리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퀼팅 패턴의 시트를 적용하였고, 동일한 패턴은 도어 트림에도 적용되어 차량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스티어링 휠의 경우 4 스포크의 D컷 스티어링이 적용되었는데, 더블 다이아몬드 스티지와 조화를 이루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또한, 하이그로시 소재를 사용한 신규 오버헤드 콘솔과 터치식 스위치로 편의성과 품질을 더욱 상승시켰습니다.

변속 레버의 경우 레버 타입의 전자식 변속 시스템을 쌍용자동차 최초로 채택하게 되었는데요. 이는 국내 최초의 레버 상단 디스플레이 웰컴&굿바이 세리머니를 통해 명확하게 전달하는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센터 콘솔의 컵홀더 배치도 기존보다 편리한 세로 형태로 새롭게 디자인하였고, 기존에 없었던 덮게까지 추가하면서 실내를 더욱 깔끔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2열의 경우 USB 포트 2개와 12V 파워를 적용하여 더욱 편리한 뒷좌석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올 뉴 렉스턴의 안전사양은 엔트리 모델부터 상당히 많이 넣어 줬는데요. 긴급 제동 보조, 앞차 출발 알림, 차선 유지 보조, 부주의 운전 경고, 안전거리 경고, 스마트 하이빔 등의 첨단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추가 안전 사양도 상당한데요. 올 뉴 렉스턴의 안전사양으로는 후측방 경고, 후측방 충돌 보조, 차선 변경 경고, 내비게이션 연동 안전 속도 제어, 후측방 접근 충돌 보조, 탑승객 안전 하차 경고 등등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올 뉴 렉스턴의 파워트레인은 2.2 디젤 모델로 구성하고 있는데요. 후륜구동과 파트타임 사륜구동을 기반으로 한 2.2 디젤 엔진의 경우 4기 통 싱글 터보 디젤 엔진과 자동 8단 변속기의 조합을 통해 최고출력 202마력 / 최대토크 45.0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복합연비는 11.1~11.6km/l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줍니다.

올 뉴 렉스턴의 판매 가격은 3695만 원~4975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더욱 자세한 가격을 원하시면 아래의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2021년형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021 올 뉴 렉스턴 가격표

 

2021 올 뉴 렉스턴 가격표 첨부파일

2021 올 뉴 렉스턴 가격표.zip
1.38MB

쌍용자동차 브랜드가 요즘 판매량에서 밀리면서 힘든 상황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의 판매량이 높아지면서 쌍용자동차에게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쌍용자동차 부활탄이 될 정통 SUV 모델인 올 뉴 렉스턴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