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6 볼드 에디션 가격표 1600대 한정

르노삼성 자동차에서는 QM6 GDe 가솔린 모델을 기반으로 내외관 디자인을 디테일하게 변경한 한정판 모델인 QM6 볼드 에디션을 공식 출시하였어요. 볼드 에디션은 1600대 한정으로 판매가 되며, 가격은 2870만 원의 가격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QM6 볼드 에디션의 경우 외관 디자인은 다크톤 볼드 에디션 전용 19인치 휠이 적용되어 더욱 차량과 잘 어울리는 느낌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볼드 에디션 전용 전방의 스키드 및 후방의 스키드 그리고 보디 키드, 블랙 컬러 루프랙, 휠캡, 사이드미러가 적용되었어요.

 

 

 

또한, 곳곳에 크롬 장식과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사이드 엠블리셔에는 리미티드 로고를 새겨 유닉크한 볼드 에디션 만의 특색을 가지고 있어요.

QM6 볼드 에디션의 경우 메탈릭 블랙, 어반 그레이, 클라우드 펄 등 3가지 외장 컬러로 출시가 되며,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어요. 또한, S-링크 8.7인치 내비게이션 등을 마련하여 총 270만 원의 추가 사항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기존 RE 트림과 비교하면 103만 원 상승에 불과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QM6 볼드 에디션의 실내 인테리어는 기본으로 옐로 골드 컬러가 적용되었고, 인조가죽시트부터 헤드레스트, 앞좌석 슬라이딩 암레스트 및 도어 암레스트, 기어 부츠, 카매트에 옐로 골드 스티치, 콘솔 그립 핸들, 소프트 클러스터 캡 등을 추가하여 더욱 특색 있는 차량을 만들었어요.

 

 

 

또한, 그레이 카본 데크로 포인트를 줘서 더욱 새로운 자동차의 느낌이 나도록 만들었어요.

편의사양으로는 한정판 모델답게 많은 사양을 넣어 줬는데요. S-링크 8.7 내비게이션, 이지링크,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을 추가하여 최상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새로운 변신으로 태어난 QM6의 한정판 볼드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위에서도 언급했던 것처럼 287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개소세 인하 전에 구입하시는 분들이 이 가격에 포함되며, 개소세 인하 후 구입하는 분들은 2998만 원이라는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QM6 볼드 에디션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QM6 볼드 에디션 가격표 압축파일>

QM6 볼드 에디션.zip
2.72MB

<QM6 볼드 에디션 가격표>

QM6 볼드 에디션 가격표1
QM6 볼드 에디션 가격표2
QM6 볼드 에디션 가격표3
QM6 볼드 에디션 가격표4
QM6 볼드 에디션 가격표5
QM6 볼드 에디션 가격표6

지금까지 르노삼성의 효자 차량인 QM6의 한정판 모델인 QM6 볼드 에디션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1600대 한정 판매이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빠른 소진이 될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