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에서 한정판 모델을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볼케이노라고 해요. 볼케이노의 뜻은 화산인데요. 화산처럼 멋진 폭발력과 멋진 디자인을 뜻하지 않나 싶네요. 한정판 모델인 만큼 극소수만 생산하는데요. 생산 대수가 150대라고 하니 희귀성 있는 모델이네요. 이번에 공개된 마세라티 르반떼 볼케이노의 디자인은 무광의 그리지오라바 컬러를 사용하고 있어요. 무광인 만큼 눈에 딱 들어오는 컬러인 것 같네요. 

또한, 블랙 컬러의 배기 파이프를 적용하였고, 블랙 컬러로 외관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에요. 휠의 경우 Y자 패턴을 사용한 5스포크의 휠이 적용되었고, 휠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브렘보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디자인과 성능 모두 강화되었어요. 풀 LED 메트릭스 어댑티브 헤드램프가 적용되어 더욱더 밝은 시야를 확보하였고, 후방의 경우 글라스에 포인트를 넣었는데요. 바로 프라이버시 글라스가 적용되었어요.

이번에는 실내에는 어떤 포인트를 넣었는지 살펴볼게요. 외관의 차분한 느낌과는 다르게 실내에는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데요. 바로 붉은색 가죽 시트의 조합이죠. 물론, 화려한 느낌을 싫어하는 분들을 위해 검정 가죽시트도 선택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붉은색 가죽시트와 검정 스티치가 마음에 드네요. 헤드레스트에는 마세라티의 삼지창 로고가 적용되었어요. 그리고 센터 터널의 경우 탄소섬유를 사용하여 더욱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전후방 주차 센서와 클로즈 도어 시스템이 기본으로 적용되었고,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스포츠 스티어링 휠을 적용하여 운전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마세라티 르반떼 볼케이노의 파워트레인은 6기통 트윈 터보가 적용되어 최고출력 345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고 있어요. 멋진 디자인과 멋진 성능으로 남성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것 같은데요. 150대 한정 판매라 금방 판매가 될 것 같네요.

마세라티 르반떼 볼케이노의 판매가격은 영국 기준 8만 5425파운드인데요. 한화로 환산하게 될 경우 약 1억 4700만 원 정도가 된다고 해요. 기본 모델에 비해서 약 4000만 원 정도가 비싼네요. 또한, 최고출력이 424마력을 내는 모델은 9만 3000파운드로 한화로 환산하게 될 경우 약 1억 3800만 원부터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마세라티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높은 성능으로 탄생한 볼케이노 한정판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