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타호 초대형 SUV 디자인 성능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쉐보레의 초대형 SUV 타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타호는 웅장한 크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타호와 비슷한 등급의 차량을 이야기해보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GMC 유콘 등이 있어요. 이 차량의 특징이라면 롱바디 모델이라는 점이에요. 그럼, 얼마나 웅장한 크기를 가지고 있는지 크기를 살펴볼게요.

쉐보레 타호의 크기는 전장 5180mm, 전폭 2044mm, 전고 1889mm, 휠베이스 2946mm의 크기를 가지고 있어요.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면부에는 쉐보레의 최신 패밀리룩인 듀얼포트 그릴이 자리 잡고 있네요. 헤드라이트는 겹치는 듯한 독특한 모습을 가지고 있어요. 디자인만 보면, 기아 모하비와 흡사한 느낌도 있네요.

측면부에는 긴 루프라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서 박스카의 느낌도 어느 정도 가지고 있네요. 사이드에는 사이드스탭을 적용하여 여성이나 어린이들도 차량을 편하게 탑승할 수 있게 돕고 있으며, 22인치 알로이 휠이 적용되어서 차체의 웅장함을 표현하고 있네요. 

후면부에는 전면의 디자인보다 심심한 부분이 있지만, 수직으로 배열된 테일램프와 각진 모습의 디자인은 타호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좋은 것 같네요. 전체적인 외관 디자인은 기존 타호와 흡사한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조금 더 스포티해진 느낌이 드네요.

타호는 외장의 변화와 함께 보스 사운드 시스템과 파워 리프트 게이트, 리어 뷰 카메라 및 레인 어시스트 등의 편의사양이 탑재되어 상품성이 개선되었어요. 실내공간은 7인승이 탑승해도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요.

타호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성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타호의 파워트레인은 5.3리터의 배기량을 가지고 있고, 6단 자동 변속기 그리고 후륜구동 방식을 사용하여 최고출력 355마력 / 최대토크 53.0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쉐보레의 초대형 SUV 타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