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벤틀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 리뷰
벤틀리의 첫 번째 전기차 모델인 벤테이가 하이브리드 모델이 스위스에서 열리는 2018 제네바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가 되었어요.

디자인을 살펴보면, 기존 벤틀리 벤테이가에서 조금 더 디테일하게 변화를 주었어요. 앞문과 뒷문에 적용된 구릿빛의 하이브리그 배지와 코퍼 마감 휠 센터가 돋보이네요. 

차량의 주유캡이 두 개인데요. 이는 좌측으로는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고, 우측에는 연료를 주입하기 위해 자리 잡고 있는 거예요. 이것이 바로 하이브리드만의 차별성이겠네요.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자동차를 만드는 벤틀리의 차량답게 고급 소재를 아낌없이 적용하여 호화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실내에 적용된 고급 소재들은 거의 벤틀리 벤테이가와 같은 구성을 하고 있지만, 하이브리드 모델로 변경되면서 E-모드 버튼으로 변경이 되어서 하이브리드 및 EV 드라이브 모드로 주행 환경을 변경할 수 있어요. 텔레매틱스 서비스를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충전상태 및 가까운 충전소, 냉난방 조절 등의 편리함을 업그레이드하였어요.

벤틀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는 고효율 전기모터와 3.0리터 V6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의 두개의 심장을 가지고 있어요.

벤틀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에는 여러가지 주행모드가 있는데요. 온 로드 주행 시 스포츠 모드, 컴포트 모드, 커스텀 모드, 벤틀리 모드 외에 E모드에는 EV드라이브 모드, 하이브리드 모드, 홀드 모드 이렇게 구성하고 있어. 주행 조건에 맞는 운행이 가능해요.

벤틀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 모델은 순수 전기 구동만 하여서 50km 이상을 주행할 수 있고, 가정에서 전기를 완전히 충전하게 될 경우 약 7시간 반 정도의 충전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요. 충전소에서라면 2시간 반 정도로 단축할 수 있고, 급속충전을 하면 더욱 단축되겠죠.

벤틀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의 판매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벤틀리 벤테이가의 가격이 어마어마하므로 벤테이가 하이브리드 가격도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이네요.

벤틀리 벤테이가 출시는 2018년 하반기나 내년 상반기가 될 것으로 예상해요. 지금까지 2019 벤테이가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