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렉스턴 가격표

오늘은 쌍용자동차의 준대형 SUV 모델인 렉스턴 2023년형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쌍용자동차 렉스턴은 단단한 프래임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바디 온 프래임 바디 형태로 제작이 되었어요. 지난해 쌍용 렉스턴의 경우 약 3800대가량이 판매되었는데요.

국산 중형 SUV 중에서는 기아 쏘렌토와 현대 싼타페가 독점을 하고 있고, 준대형 SUV에는 팰리세이드 모델이 독점을 하고 있는 그 와중에도 어느 정도 마니아층이 있는 쌍용자동차의 렉스턴이 2023년형 모델이 출시가 되어 더욱 주목받는 것 같아요.

2023 렉스턴 디자인

듬직한 느낌의 렉스턴의 디자인은 상남자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웅장한 크기를 보여주며, 굴곡의 느낌이 근육질의 남성을 보는 것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2023 렉스턴 전면부

렉스턴의 디자인은 큼직한 라디에이터 그릴이 전면에 자리하고 있어요. 라디에이터 그릴은 현대 팰리세이드처럼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그릴은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형상의 패턴이 들어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네요.

2020년 이후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면서 확대된 그릴 디자인은 존재감이 드러나는 쌍용자동차 렉스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라디에이터 그릴 양쪽으로는 더욱 얇아진 헤드램프가 지루하고 있는데요.

이 헤드램프는 프로젝션 타입의 사구 LED 램프가 적용되었는데, 더욱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ㄷ"자 모형의 LED 주간주행등이 적용되어 조금 더 섬세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또한, 라디에이터 그릴 하단 양쪽으로 포그램프가 LED 타입으로 적용되었어요. 범퍼의 경우 디자인 요소를 넣어 더욱 신선해 보이네요.

 

2023 렉스턴 측면부

측면부 디자인은 중형 SUV 답게 큼직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요. 휠 하우스 주변으로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SUV의 느낌을 주고 있으며, 프런트 휀더와 리어 휀더 부분으로 굴국을 넣어 더욱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또한, 프런트 도어에서 리어 도어 중간까지 굴곡을 넣어면서 조금 더 강력한 캐릭터라인을 만들었어요. 상승하는 느낌의 벨트라인은 차량의 후면이 더욱 높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어 차량이 잘 달릴 것 같은 디자인 요소가 들어있네요.

 

2023 렉스턴 후면부

후면부 디자인은 기존의 G4 렉스턴 로고를 삭제하고, 후면에 레터링으로 심플하게 렉스턴이라는 알파벳을 넣으면서 차량을 각인시켜 주며, 이 부분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또한, 테일램프의 경우 "T"자 모형을 수평으로 놓은 듯한 느낌의 LED 라인을 넣어 차량을 세련되게 보이게 하며, 중앙에 크롬 라인을 넣어 차량이 더욱 신비로운 느낌을 주네요. 리어범퍼 하단으로는 듀얼 머플러 디자인이 들어갔는데. 듀얼 테일 파이프 가니쉬를 구성하여 기존의 렉스턴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디자인을 만들었네요.

2023 렉스턴 실내

렉스턴의 실내 인테리어는 일부 변경이 되었는데요. 스티어링 휠의 경우 4 스포크 타입으로 적용하여 더욱 차량의 편의성을 높였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퀼팅 패턴이 들어간 시트와 도어트림을 적용하여 차량의 급을 더욱 올려주고 있어요.

계기판의 경우 12.3인치 풀 디지털 클라스터는 나의 차량 상태를 한눈에 파악하게 해 주며 센터콘솔은 조작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제작된 새로운 모습으로 신선하게 디자인되었어요.

 

2023 렉스턴 파워트레인

쌍용 렉스턴의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202마력 / 최대토크 45.0kg.m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어요. 복합연비는 10.9km/l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주고 있어요.

쌍용 렉스턴 2023년형 모델의 경우 국내 SUV 최초로 적용된 9 에어백 시스템을 비롯하여 각종 안전 사양을 가지고 있으며, 자율주행 2.5 레벨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진보된 자율주행 시스템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요즘에 차박 및 캠핑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쌍용 렉스턴 2023년형 모델은 차박패키지를 마련하여 이를 충족시키는 것 같은데요. 쌍용 렉스턴 차박패키지의 경우 럭셔리 트림 5인승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러기지 보드, 러기지 트레이, 에어매트가 포함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쌍용 렉스턴의 판매가격은 2.2 디젤 럭셔리 트림 3707만 원에서 시작을 하고, 2.2 디젤 4WD 트림에서는 4988만 원부터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2023년형 쌍용 렉스턴 가격표를 참고해 주세요.

2023 렉스턴 가격표 렉스턴 스포츠 및 렉스턴 스포츠 칸 포함

 

2023 렉스턴 가격표 렉스턴 스포츠, 렉스턴 스포츠 칸 포함 (첨부파일)

2023 렉스턴 가격표.zip
2.04MB

지금까지 중형 SUV 렉스턴 2023년형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