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벤츠 S클래스 출시 가격

프리미엄 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에서는 신형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풀체인지 모델을 공식 출시하였는데요. 이번 신형 벤츠 S클래스 모델의 경우 7세대 모델로 완전 변경된 모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형 벤츠 S클래스 모델은 프리미엄 세단 모델답게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 그리고 실내 인테리어가 어우러졌고, 우수한 첨단 주행 및 안전사양 그리고 편의사양을 더욱 강화하여 출시가 되었는데요.

벤츠 S클래스는 클래식 세단의 형태의 비율을 갖추고 있는데요. 벤츠 S클래스 신형 모델은 기존 모델에 비해 스탠더드 모델의 휠베이스가 81mm 길어졌으며, 롱 휠베이스 모델의 경우 51mm가 증가하여 더욱 넓은 실내공간을 마련하였는데요.

거기에 비율이 상당히 좋은 짧은 프런트 오버행을 가지고 있으며, 긴 휠베이스를 통해 완벽한 비율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개인적으로 벤츠 S클래스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은 최초로 적용된 디지털 라이트인데요. 이 라이트의 경우 130만 개 이상의 픽셀로 이루어진 프로젝션 모듈과 84개의 고성능 LED 멀티빔을 사용하여 고해상도를 자랑하는 조명 시스템으로 회적화된 밝기 조절로 인해 더욱 안전한 주행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실내의 경우 더욱 고급스러워지고 미래지향적으로 변신하였는데요. 최고급 소재를 아낌없이 사용하였고, 디지털 요소가 적용됨과 동시에 아날로그 감성도 넣으면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를 사로잡는 12.8인치 OLED 센트럴 디스플레이는 직관적으로 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조작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줬어요. 또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데요. 증강현실 및 복잡한 교통 상황 도움, 경로 계산, 라이브 맵, 지문 인식, 얼굴 인식, 음성 인식 등과 같은 편리한 방식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벤츠 S클래스 신형 모델의 판매 가격은 파워트레인과 옵션 사양에 따라서 다른데요. 1억 4060~2억 186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S350D = 1억 4060만 원 / S400D 4메틱 = 1억 6060만 원 / S500 4메틱 = 1억 8860만 원 / S580 4메틱 = 2억 186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워낙 고가의 가격대를 자랑하는 만큼 각종 옵션과 각종 안전 및 편의사양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 이번 벤츠 신형 S클래스도 큰 사랑을 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초도 물량은 디젤 350D 모델과 400D만 입항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향후 가솔린 모델도 론칭을 할 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프리미엄 브랜드 벤츠의 플래그십 세단 모델인 벤츠 S클래스 신형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