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es300h 사전계약 가격은?

렉서스 코리아에서는 최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렉서스의 신형 모델인 es300h 모델의 가격을 공개하였고, 본격적으로 사전계약에 들어갔는데요.

신형 렉서스 es300h 모델의 경우 렉서스 es의 7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더욱 강인한 인상의 스핀들 그릴과 동시에 더욱더 진화한 모습의 안전사양 기술 패키지가 포함된 렉서스 세이프트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또한, 사용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서 12.3인치로 확대된 디스플레이는 고해상도를 자랑합니다.

신형 렉서스 es300h 모델의 경우 하이패스와 블랙박스가 기본으로 적용되는 등의 편의 사양과 안전사양을 더욱 업그레이드를 하여 더욱 관심을 받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신형 렉서스 es300h 모델의 파워트레인의 경우 2.5리터 d-4s 엔진의 힘과 모터의 조합을 통해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게 되는데요. 이런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연료의 효율성이 매우 뛰어난 모델입니다.

스트롱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대용량 배터리와 모터 2개의 조합으로 주행이 느린 속도로 갈 경우 모터의 힘으로 주행이 가능하며, 주행이 고속으로 갈 경우 엔진의 사용과 더불어 모터가 적극적으로 개입하게 되면서 더욱 연료 효율성과 성능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es300h f스포츠 모델의 경우 디자인이 조금씩의 변신이 있는데요. es300h f스포츠 모델의 경우 스포츠 모델 전용 스핀들 그릴이 적용되어 더욱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주며, 승차감 개선을 위해 퍼포먼스 댐퍼, 전자제어 가변 서스펜션을 적용하여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에 멋스러운 19인치 블랙 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며, 실내에는 스포츠 시트를 적용하여 더욱 안정적인 주행을 돕고 있습니다.

신형 렉서스 es300h의 판매 가격은 6190만 원~686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고, 스포츠 한 성능과 개성을 원하시는 es300h f스포트의 경우 판매 가격이 711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이는 부가세 포함한 가격이며, 개별소비세 기준으로 3.5%를 기준으로 합산된 가격입니다.

지금까지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렉서스에서 나온 신형 es300h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