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가격 사전계약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모델이 사전계약 접수를 시작했는데요. 한국 도요타 자동차에서는 시에나 4세대 모델을 2021년 3월 5일부터 사전계약 접수를 받는다고 공시하였습니다.

시에나는 2열 슈퍼 롱 슬라이드 시트와 파노라믹 뷰 모니터 그리고 2열 열선 시트 등 다양한 편의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2륜 모델은 오토만 시트와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의 고급사양이 적용되고 사륜 구동 모델은 도요타 하이브리드 사륜 시스템 e-four을 적용하여 더욱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모델은 국내 시장 최초의 하이브리드 미니밴으로 2WD 모델과 AWD 모델 두 가지로 출시가 되는데 출시일은 4월 13일로 정해졌습니다.

도요타 시에나 신형 모델의 경우 도요타 캠리와 아발론 등에 사용되는 플랫폼인 TNGA-K 플랫폼을 사용하여 더욱 새로운 차량으로 변신되었는데요. 또한, 신형 시에나의 경우 도요타의 신형 패밀리룩이 적용되어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형 시에나 하이브리드 모델의 크기 제원을 살펴보면, 전장 5173mm, 전폭 1993mm, 휠베이스 304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기아자동차의 미니밴 카니발 모델과 비교해서 전장 18mm가 길며, 휠베이스는 50mm 정도 짧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형 시에나 하이브리드 모델은 모두 하이브리드 엔진으로만 구성하고 있는데요. 일본의 높은 하이브리드 기술이 접목되었기 때문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시에나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2.5리터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의 조합으로 뛰어난 정숙성과 고효율의 연료 효율성을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미니밴의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에 CVT 변속기와의 조합으로 시스템 최고 출력 243마력의 힘을 발휘하며, 순수 전기 모드로도 주행이 가능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는 2종 저공해 기준을 충족하고 있어 혼잡통행료 면제 등 친환경 자동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에나 하이브리드의 판매 가격은 시에나 하이브리드 AWD 6200만 원 / 2WD 6400만 원 등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신형 시에나의 경우 하이브리드 모델로 완전히 바꾸고, 사륜구동 시스템을 구축하여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신형 시에나 하이브리드를 모델의 사전계약은 가까운 도요타 매장을 통해서 상담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