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더 뉴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출시 가격표 리뷰

기아자동차를 대표하는 중형 SUV 모델인 쏘렌토가 넘버원 에디션을 출시하여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어요. 기아자동차 쏘렌토는 엄청난 인기 차종이죠! 멋진 디자인과 가성비 그리고 패밀리카로 사용하기에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더욱 인기가 좋은 것 같네요. 쏘렌토는 페이스리프트를 통해서 더욱 판매량이 증가했는데요. 이번에 넘버원 에디션의 출시를 통해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넘버원 에디션의 경우 더 뉴 쏘렌토 프레스티지 2.2 디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기본으로 적용하였어요. 그뿐만 아니라 선택 품목 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았던 스마트 내비게이션 및 스타일 UP 패키지를 기본 적용한 모델로 많은 고객을 확보할 것으로 보이네요.

여기서 궁금한 것이 있는데요. 스마트 내비게이션과 스타일 UP에 적용된 더 뉴 쏘렌토는 어떤 걸까요? 먼저 스마트 내비게이션은 8인치 디스플레이에 후방카메라가 적용되었으며, 애플 카플레이와 T-MAP 미러링크 기능이 적용되어서 편의성이 높은 편의사양이에요. 

이번에는 스타일 UP 패키지에 대해서 알아보면, 스타일 UP의 경우 LED 포그램프와 LED 헤드라이트 그리고 19인치 크롬 스퍼터링 알로이 휠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멋진 디자인을 완성시켰어요.

스마트 내비게이션과 스타일UP 패키지를 찾았던 고객들은 약 60~75% 정도가 된다고 하니깐, 많은 선택을 받았다는 것을 생각해서 기아자동차에서 특별하게 넘버원 에디션으로 출시했을 것 같네요.

쏘렌토의 경우 페이스리프트를 통해서 월 1만대 이상의 판매를 보이며 엄청난 인기를 보여 왔었는데요. 이번 넘버원 에디션을 통해서도 높은 판매량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이번 넘버원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3180만 원이에요.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가격과 비교하게 될 경우 약 60만 원 정도가 저렴해요. 그뿐만 아니라 2018년 2월 안에 출고하는 분들에게는 28만 원을 추가 할인 받게 되었어요. 그래서 총 구매비용이 3152만 원이 된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가격표를 참고하세요.

쏘렌토 가격표.zip

지금까지 기아자동차의 2018년형 더 뉴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봤어요. 조금이나마 이 글이 쏘렌토를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기아자동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