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에서는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P250 SE) 모델을 국내에 공식적으로 출시를 시작했어요. 랜드로버는 국내에서 매우 인지도 높은 차량 브랜드인데요. 프리미엄 SUV가 생각날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죠. 그런 랜드로버 브랜드에서 국내에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을 출시한다는 매우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국내에도 출시가 되는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모델은 5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난 모델로 새롭게 디자인된 LED 헤드램프와 전면 범퍼 그리고 후면 범퍼의 디자인을 변경하고 , 스포티한 에어 인테이크 디자인을 넣으면서 더욱 강하고, 심플한 인상을 주고 있어요.

 

 

 

 

실내의 경우 새로운 플랫폼을 반영한 덕분에 더욱 넓은 공간 활용성을 보여주고 있어요. 계기판의 경우 12.3인치 풀 HD 계기판을 넣어 더욱 시인성이 높아졌으며, 10.25인치 디스플레이는 해상도와 터치 반응 속도를 업그레이드하여 편의성을 높였고, 송풍구와 터치스크린의 위치를 변경하여 더욱 조작의 편의성을 높였어요.

또한, 공조장치 및 드라이브 모드 조작 버튼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하여 더욱 새로워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 외에도 고급스러운 소재를 적극 사용하여 더욱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실내 인테리어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트렁크 용량의 경우 897리터로 늘어났고, 뒷좌석을 모두 폴딩 하게 될 경우 트렁크 용량은 최대 1794리터로 매우 크게 트렁크를 이용할 수 있어요.

안전사양으로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어시스트, 사각지대 어시스트 등의 최신 첨단 능동형 안전 시스템이 기본 사양으로 넣었고, 오버헤드 콘솔의 버튼 하나를 통해 SOS 긴급 출동이 가능한 기능을 적용하여 더욱 안전한 주행을 돕고 있어요.

이번에 국내에 추가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 모델의 파워트레인은 최상위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2.0리터 직렬 4기 통 가솔린 터보 인제니움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249마력 / 최대토크 37.2kg.m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어요. 또한, 랜드로버에서는 응답성과 터보랙을 줄여 더욱 좋은 성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복합연비는 8.2km/l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주네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 모델의 가격은 P250 SE 6837만 원(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 그리고 5년간 서비스 플랜 패키지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전국의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과 랜드로버 홈페이지 온라인 구매 사이트를 통해 견적을 상담받으시면 됩니다.

 

 

 

 

국내에서는 SUV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데요. 가솔린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는 점은 이번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모델에도 좋은 이유겠죠. 지금까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 모델이 국내에 출시가 된다는 소식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