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를 대표하는 중형 세단 K5 풀체인지가 얼마 있으면 출시가 되는데요. 기아자동차에서는 오는 12월 출시를 예정하고 있어요. 그래서 요즘 예상도와 렌더링 이미지가 많아 돌아다니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기아자동차에서 야심 차게 준비하고 있는 K5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기아자동차 K5는 1세대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요. 그 후 2세대에서는 1세대보다는 부진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좋은 판매량을 보여줬죠. 많은 K5 오너들이 1세대 보단 아쉬웠던 점을 바로 디자인을 뽑았는데요. 그것도 그럴 것이 1세대 모델과 2세대 모델의 디자인이 크게 변하지 않았다는 점이죠.

 

 

아무래도 1세대 모델의 디자인이 너무 완벽해서 2세대 모델도 그 이미지를 가져가야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예상됩니다. 하지만, 국내의 평가는 달랐는데요. 크게 변하지 못한 K5는 기존보다 큰 사랑을 받지는 못했어요. 그래서 더욱 빨리 3세대 모델인 이번에 나올 K5가 기대가 되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 출시될 K5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모델이에요.

최근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서 K5의 모습을 간단히 살펴볼 수 있는데요. 상당히 공격적이고 스포티하게 튀어 나갈 것 같은 느낌의 디자인으로 개인적으로는 너무 멋집니다.

 

 

기존 K5의 우수한 디자인을 뛰어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한 것 같은데요. 전면부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의 배치는 형식을 허물었고, 헤드램프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기존 타이거 노즈 그릴에서 타이거 페이스를 선보였네요.

후면부 디자인도 볼륨감 있고, 입체적인 느낌이에요. 또한, K7 프리미어에서 보여줬던 테일램프 형식으로 기아자동차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실내의 경우에는 운전자 중심의 미래지향적인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수평적 가니쉬를 통해 더욱 넓은 실내 공간을 만들어 보일 것 같네요. 또한, 와이드 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주고 있어요.

3세대 K5는 오는 12월 국내에 출시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출시 전까지 다양한 렌더링 이미지를 기아자동차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하루빨리 K5의 실물을 만나보고 싶네요.

 

 

기아자동차가 1세대 모델 이상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을지! 또한, 소나타의 아성을 넘어설 수 있을지가 이번 K5 풀체인지의 관건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기아자동차를 대표하는 중형 세단 K5 렌더링 이미지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