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에서 2019년형 렉서스 NX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하였는데요. 어떤 모습으로 우리 곁에 찾아왔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서스 NX 하이브리드 모델은 중형 SUV 모델로 국내에서도 상당히 인기 있는 차량인데요. 멋진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프리미엄 이미지의 렉서스가 만들어 낸 모델이라 그런 것 같네요.

전면부 디자인은 렉서스의 전형적인 느낌이 반영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라디에이터 그릴은 스핀들 그릴이라고 불리는데. 개인적으로는 모래시계를 닮은 것 같네요 그릴은 가로바 형식으로 크게 자리 잡고 있어 차량의 얼굴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요.

 

 

헤드램프는 LED가 적용되고 날카로운 느낌을 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구성하고 있고, 화살촉 같은 주간주행등은 차량의 시그니처 같은 느낌을 주네요. 프런트 범퍼 양쪽으로는 공기 흡입구가 멋지게 디자인되었고, 프런트 범퍼 하단에는 SUV의 느낌을 주면서 안정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스키드 플레이트를 넣었네요.

측면부 디자인은 루프에서 후면으로 떨어지며 아치를 그리고 있는데, 마치 쿠페를 연상시키는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휀더 부분은 꽉 채운 느낌은 근육질을 뽐내는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요. 사이드 미러 하단과 테일램프 상단으로 이어지는 캐릭터 라인은 스포티한 렉서스 NX 하이브리드만의 특징을 만들어 냅니다.

휠 하우스 상단으로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여 SUV의 느낌을 한층 살렸고, 18인치 휠도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네요.

 

 

후면부 디자인은 전면부와는  다른 느낌이지만, 날카로운 느낌은 동일한 것 같아요. 트렁크 부분에는 여러 개 직선의 굴곡을 넣어 신비로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L자형 테일램프는 카리스마 있네요. 리어 범퍼는 수평으로 긴 굴곡을 넣어 차량을 더욱 크게 보이게 만들어주며 리어 범퍼 하단에는 전면과 흡사한 스키드 플레이트를 넣었네요. 그리고 리어 범퍼 양쪽에는 크롬 장식으로 머플러의 빈차리를 채워주면서 깔끔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반영하고 있어요. 센터패시아 상단에는 10.3인치 와일드 한 디스플레이가 자리 잡고 있는데, 전방을 가리지도 않고, 시인성이 높아 운전자가 편하게 내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어요. 하단으로는 송풍구가 적용되었고, 그 하단으로는 고급스러운 차의 상징인 시계가 위치하고 있네요. 그리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센터 콘솔과 스마트한 이스트루먼트 패널은 탑승자에게 개방감을 선사하고 있네요.

렉서스 NX 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은 2.5리터 4기 통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과 CVT 자동 변속기 그리고 파트타임 4륜 구동 변속기의 조합으로 합산 최고출력 199마력 / 최대토크 21.0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으며, 복합연비는 12.0km/l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주네요.

 

 

렉서스 NX 하이브리드의 판매 가격은 5820만 원~653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지금까지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에서 출시 한 2019년형 렉서스 NX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