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가격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준중형 세단 아반떼의 돌풍이 상당한데요. 아반떼는 어린 시절부터 오랜 시간 우리 곁에 함께한 자동차답게 매우 익숙한 자동차죠.

설문조사에서도 첫차로 사고 싶은 자동차 상위권에 항상 들어가는 자동차인 만큼 우리 곁에서 친숙하게 만나볼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신형 아반떼는 역대급 디자인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우리 곁에 찾아왔는데요. 오늘은 신형 아반떼의 가격표와 함께 아반떼 풀체인지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현대자동차 아반떼 신형 모델의 가격표를 알려드릴게요. 현대자동차 아반떼 신형의 가격은 1531만 원~2392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가격표를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현대자동차 아반떼 가격표

아반떼 가격표1
아반떼 가격표2
아반떼 가격표3
아반떼 가격표4
아반떼 가격표5
아반떼 가격표6

아반떼 가격표 압축파일

2020 신형 아반떼 가격표.zip
2.93MB

2020년형 아반떼의 가격표는 크게 부담이 되는 수준의 가격이 아닌데요. 1531만 원부터 시작하는 차량이기 때문에 첫 자동차로 시작하기 좋은 가격대라는 생각이 듭니다.

2020년형 아반떼 가격표에서 최소 가격은 소위 말하는 깡통 자동차를 기준으로 잡은 것이기 때문에 오해하시면 안 됩니다.

추가로 옵션을 넣게 된다면, 상당한 가격 상승은 있습니다. 2020 아반떼 가격표에서 몇 가지 필요한 옵션을 추가하게 된다면 대략 천만 원 후반에서 2천만 원 초반대로 잡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존 아반떼 보다 가성비가 좋다는 이유는 여기에도 있습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서 100만 원 정도가 오른 수준인데요, 하지만, 상품성이 매우 높아졌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거의 상승이 없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아반떼 C7 가격표는 트림별로 스마트, 모던, 인스퍼레이션 트림으로 구성하고 있는데요. 6월 말까지 차량을 인도받아야 개소세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사전계약 대기자가 몰려 있기 때문에 6월까지 받을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구입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서두르셔야 할 것 같네요.

아반떼는 3세대 준중형 신규 플랫폼이 적용되었는데요. 효율적인 연료 효율성과 2열 레그룸 그리고 트렁크 용량 등의 활용성이 한층 더 높아졌어요. 그리고 편의사양도 대폭 강화가 되었는데요. 운전자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내 위치정보를 연동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운전자가 차에서 하차한 뒤 최종 목적지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게끔 안내해주는 최종 목적지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또한, 집과 회사 등 여러 가지 등록된 목적지로 이동할 경우 차량의 위치를 자동으로 공유하고 내 차 위치 공유가 탑재가 되어 더욱 편리한 자동차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음성인식 및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를 통해 더욱 감성을 울리는 주행을 하실 수 있으며, 안전사양도 대폭 강화되었다고 하는데요. 더욱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안전사양도 빵빵하게 넣어 주었기 때문에 더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또한, 엔진 라인업도 가솔린 1.6 MPI와 1.6 LPI로 운영이 되면서 더욱 소비자의 반응이 좋은데요. 거기에 미래 지향적인 하이브리드 모델과 함께 고성능 자동차의 N라인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지금까지 2020년형 현대자동차의 준중형 세단 모델인 아반떼 CN7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