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르반떼 트로페오 2018 오토쇼 공개 리뷰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마세라티에서 르반떼 트로페오를 공개하여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고 있어요. 마세라티는 2018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마세라티 르반떼 트로페오를 공개하였어요. 이번에 공개된 르반떼 트로페오의 엔진은 슈퍼카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페라리에서 개발하였다고 해서 더 관심이 가는 것 같네요. 그럼, 신형 마세라티 르반떼 트로페오의 디자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르반떼 트로페오는 마세라티의 철학이 담겨 있는 디자인으로 맹수를 연상시키는 모습을 지니고 있는데요. 카리스마 있는 디자인으로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이네요.

전면부 디자인은 마세리티 특유의 음각을 이루고 있는 라디에이터 그릴이 바 형식으로 세련되게 디자인되었어요. 중앙에는 마세라티의 엠블럼인 삼지창 모형의 디자인이 차량을 더욱 멋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릴과 함께 이어진 주간주행등은 LED를 사용하여 차량의 카리스마를 더욱 올린 것 같아요. 프론트 범퍼의 공기흡입구는 차체의 스포티한 감성을 살려낸 느낌이네요.

측면부 디자인은 전면에서 낮게 흐르는 느낌에서 후면에서는 두툼한 느낌으로 해치백 형식의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국내에서는 세단 형식을 선호하지만, 유럽에서는 해치백 형식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이런 과감한 디자인이 들어간 것으로 보여요. 이번 모델에는 마세라티 차량 중에서 가장 큰 휠이 적용되었는데요. 무려 22인치 휠이 적용되었어요. 

후면부 디자인은 전면과는 조금 다른 볼륨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을 갖췄는데요. 카본 파이버 소재를 대거 사용하여 더욱 가볍고 튼튼한 차량으로 만들었네요. 머플러는 어두운 색상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마무리 했네요.

실내 인테리어는 마세라티의 강렬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데요. 스포츠 성이 높은 차량으로 스포츠 시트를 적용하였고, 고급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착촤감을 좋게 만들었어요. 신형 모델 답게 각종 주행모드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에요.

파워트레인은 최대출력 590마력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정지상태에서 100km/h의 가속력을 측정하는 제로백 테스트에서는 3.9초의 성능을 발휘해요. 

마세라티 르반떼 트로페오는 멋있는 디자인과 주행 안전성 그리고 각종 첨단 기기들이 접목된 작품이네요. 지금까지 마세라티 르반떼 트로페오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