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의 자동차 부가티 시론 슈퍼카 가격 및 리뷰

부자들의 자동차에 부가티가 빠질 수 없죠. 부가티는 폭스바겐에 의해 되살아난 최고급 스포츠카 브랜드로 한정 생산을 하는 브랜드에요. 부가티의 프리미엄 한 이미지를 준 것은 바로 희소성인데요. 돈이 있어도 못 구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희소성이 높은 차량을 생산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대량 생산이 아니여서 가격 적인 면에서 어마어마한 액수를 내야 하는 점이 있어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부가티 시론인데요. 부가티 시론은 베이론의 뒤를 잇는 고성능 슈퍼 스포츠카 모델로 부가티다운 성능을 갖춘 모델이에요.

부가티 시론의 디자인을 간단하게 살펴볼게요. 전면부 디자인은 독특한 모습의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헤드램프는 LED가 적용되어 독특한 인상을 주고 있어요. 

마치 로봇의 눈을 연상시키는 느낌이네요. 중앙에는 그릴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말굽 형태의 그릴이 매우 독특한 인상을 주네요.

프론트 범퍼에는 에어 인테이크를 적용하여 브레이크 냉각 성능을 돕고 있어요.

측면부 디자인은 사이드의 독특한 포드를 통해서 대량의 공기가 유입되어서 엔진의 열을 식혀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또한, 컬러 라인을 멋지게 넣어서 개성 있는 디자인을 보여주네요.

후면부 디자인은 일자로 이어진 테일램프의 디자인이 최신 트랜드를 잘 반영하고 있으며, 팝업식 리어 스포일러는 공기의 저항을 잘 커버해 줄 주고 있네요. 거대한 리어 디퓨저와 머플러는 차량의 존재감을 더욱 부각하고 있네요.

부가티 시론의 실내 인테리어는 부가티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느껴지고 있어요. 아무래도 고급소재 사용과 감성이 있는 실내 디자인 덕분인 것 같아요. 호화스러운 느낌으로 차량의 가격을 예상할 수 있게 하네요. 한땀한땀 가공된 실내에 감성을 추가하여 화려한 느낌의 실내공간을 만들었네요.

부가티 시론에는 강력한 엔진이 무기인데요. 최고출력 1500마력의 힘을 가지고 있고, 슈퍼카의 자존심 제로백에서는 2.5초의 높은 성능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0에서 400km/h의 가속력을 측정하는 제로사백에서는 32.6초밖에 안 걸린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400km/h의 속도에서 단 9.3초 만에 정지할 수 있는 브레이크 성능도 가지고 있어요. 물론 이 모든 것은 최적의 상태일 경우에 측정값이겠죠.

부가티 시론의 가격은 얼마 정도 일까요? 부가티 시론의 가격은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일 텐데요. 무려 30억에 이르는 높은 몸값을 가지고 있어요. 그러니 부자들만 살 수 있는 차량은 맞는 것이죠. 희귀성과 브랜드 그리고 고성능 슈퍼카로 사람들의 로망의 차량이 되어버린 부가티 시론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