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

오늘은 국내 기아자동차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모델인 카니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기아 카니발 신형 4세대 모델이 출시가 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기아 카니발과 경쟁일 펼칠만한 국산 자동차가 없는 이유도 한몫을 했지만, 상당히 잘 나온 디자인과 상품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아 카니발의 경우 30대, 40대 비교적 젊은 층에서도 로망의 자동차로 꼽히는 차량으로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자동차입니다. 그래서 패밀리카로 자동차를 뽑는다면 1순위가 아닐까 싶네요. 실제로 기아 카니발의 오너들에게도 만족감을 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에서 가장 판매량이 좋은 카니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국산 자동차 라인업 중에서 대체할 수 없는 모델로 독보적인 존재를 과시하는 모델인데요. 특히, 하이리무진의 경우 하이루프와 편의사양을 더욱 강화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이루프의 경우 기존보다 291mm 높아지면서 헤드룸이 많이 넓어졌기 때문에 실내에서 느끼는 개방감은 더욱 좋아졌습니다.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차량 크기 제원은 전장 5200mm, 전폭 1995mm, 전고 2045mm, 휠베이스 309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기아자동차에서 사랑받는 모델입니다.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7인승과 9인승 모델로 구분이 되는데요. 좌석수가 적은 7인승 모델의 경우 상대적으로 실내공간이 넓어서 여유로운 좌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자동차입니다. 9인승 모델의 경우 실내는 7인승에 비해 적게 다가올 수 있으나, 좌석이 많기 때문에 많은 가족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겠죠. 거기에 9인승 모델의 경우 버스 전용 차선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기 때문에 선호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카니발의 안전사양으로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등의 기능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 동급 최고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카니발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차량이기 때문에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하이 루프를 더한 모습과 사이드 스탭 등을 적용하면서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시작 가격은 최소 6000만 원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카니발과는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실내의 경우 쾌적한 뒷좌석을 통해 가족들에게도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하이리무진 전용 LED 센터 룸램프와 앰비언트 무드등으로 멋진 실내 공간을 연출하게 됩니다. 또한, 프라이버시 및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는 주름식 커튼이 적용되어 더욱 편리한 뒷좌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하이루프 앞쪽으로는 21.5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각종 영상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는 뒷좌석 공간에서도 지루하지 않게 이동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아이가 있는 아빠들의 로망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1열 시트 뒷부분이 공기청정기 기능을 하기 때문에 끝없는 미세먼지 이슈에도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1열과 2열에 냉컵 홀더, 온 컵 홀더가 적용되어 탑승객 모두에게 만족감을 줍니다.

파워트레인의 경우 스마트 스트림 G3.5리터 GDI 엔진을 적용하여 최고출력 294마력 / 최대토크 36.2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복합연비는 8.7km/l로 이는 9인승 모델을 기준으로 책정된 연비입니다.

4세대 모델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판매 가격은 최고급 시그니처 단일 트림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판매 가격은 가솔린 9인승 6066만 원 / 가솔린 7인승 모델 6271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 압축파일

2021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zip
0.42MB

또한, 기아에서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출시를 위한 준비를 박차고 있는데요. 이미 북미 지역 등에 기아 신형 엠블럼이 적용된 차량이 공개되었기 때문에 국내 출시되는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모델에 새롭게 기아 신형 엠블럼이 적용되어 판매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까지 기아자동차의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카니발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