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에서 나온 스포츠 세단 G70 모델이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는데요. 요즘 들어 길거리에 위장막 차량들이 돌아다니고 있는 것을 보니 곧 출시를 앞두고 테스트 주행 중으로 생각되네요. 오늘은 G70의 예상도를 토대로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70은 국내에서 많이 없는 스포츠 세단이라는 장르를 가지고 태어난 모델인데요. 좋은 성능과 스포티한 디자인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에서 만들기 때문에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 스포츠 세단이죠.

국내에서는 어느 정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었고, 스팅어와 함께 경쟁하고 있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국내에서 스팅어의 판매량이 많이 감소하였고, 제네시스 G70은 꾸준히 판매량을 올려주고 있으니 제네시스 G70의 승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번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과 함께 기아 스팅어 페이스리프트 모델도 비슷한 시기에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예상하기로는 기아 스팅어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더 빨리 출시할 것 같네요. 그럼 오늘 소개하기로 한 제네시스 G70 예상도를 보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출처:구기성 기자님 스튜디오 작품>

우선, 위 사진 자료는 제네시스 G70 예상도이며, 구기성 기자님 스튜디오에서 공개된 사진입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전형적인 패밀리룩이 적용되어 더욱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최근 공개된 G80과 비슷한 느낌으로 조금 더 스포티한 이미지를 내려놓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전면을 가득 채운 라디에이터 그릴은 마치 방패 모형을 닮은 오각형 모형 그릴 디자인을 제네시스에서는 크레스트 그릴이라고 하는데요. 이 크레스트 그릴의 경우 큼지막한 느낌으로 중후한 느낌을 주며, 매쉬 타입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동시에 주고 있습니다. 마치 벤틀리를 보는 듯한 느낌도 있죠? 그 이유는 아무래도 벤틀리에서 일하던 디자이너를 영입하여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크레스트 그릴 양쪽으로는 헤드램프가 있는데요. 헤드램프의 경우 G80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조금 더 날렵한 느낌의 두 부분으로 되어 있으며 쿼드 램프 디자인으로 최신 제네시스 브랜드의 패밀리룩을 잘 이어가고 있어요.

프런트 범퍼의 경우 고성능을 지원하는 자동차답게 공기 흡입구가 크고 공격적으로 디자인되었는데요. 이 또한, 매쉬 타입으로 스포티한 느낌과 함께 고성능 자동차의 이미지를 가득 심었네요.

후드 부분에는 제네시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엠블럼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엠블럼을 중심으로 갈라지는 느낌의 굴곡은 G80에서 봤던 느낌과 흡사합니다. 아무래도 같은 회사의 이미지를 이어가는 패밀리룩이 적용된 느낌이에요.

사이드 부분은 아직 정확하게 나온 사진은 없지만, 예상도 사진에서는 기존의 날렵한 이미지를 이어갈 것으로 보이네요. 전면의 헤드램프 휀더를 지나 후면 테일램프까지 이어지는 캐릭터 라인이 매력적이며, C필러 부분이 조금 개선된다는 말도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기존 G70 모델의 뒷좌석을 보완한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인테리어는 익스테리어보다 변화의 폭이 클 것으로 보이며 뒷좌석 거주성의 변화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네요.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예상도를 토대로 살펴봤는데요. 제네시스의 패밀리룩을 이어나가면서 더욱 고급스럽게 변신한 모습으로 출시가 될 것 같은데요. 제네시스 첫 SUV GV80이 출시가 되었고,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G80 그리고 2021 신형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네시스 브랜드 정말 바쁘겠네요. 멋지게 페이스리프트 되어서 국내에서도 스포츠 세단의 인기를 누릴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2021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하루빨리 실물이 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예상도를 토대로 정리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