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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차

셀토스 가격표(2024년형)

by YUPPIE 2023. 6.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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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토스 가격표(2024년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형 SUV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자동차인 기아 셀토스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기아 셀토스가 출시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기존에 경쟁 모델이었던,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판매량이 급격하게 감소했는데요. 아무래도 쌍용자동차 티볼리를 겨냥하여 만든 모델이라는 생각이 들 만큼, 판매량에서 소형 SUV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어요. 기아 셀토스는 현대 코나와도 경쟁을 펼치고 있는 모델인데요.

셀토스는 소형 SUV이지만, 넉넉한 크기를 가지고 있어 큰 부족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고, 디자인도 매력적이라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경제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자동차로 불리며, 여성 오너들도 많이 셀토스를 구입하고 있어 더욱 많은 자동차 오너를 유입시키는 차량이기도 해요!

2024년형 셀토스는 새로운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셀토스는 "더 2024 셀토스"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고객 선호 사양을 확대 적용하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내 외장 디자인을 고급화하여 더욱 멋진 자동차가 되었는데요. 그럼, 2024년형 셀토스 모델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2024년형으로 셀토스가 나오면서 더욱 달라진 외관 부분은 바로 시그니처 트림에서 블랙 하이그로시 소재를 사용한 도어 스위치 패널이 적용되면서 더욱 차량을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또한, 최상위 트림이라고 할 수 있는 그래비티 트림에는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블랙 하이그로시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하여 차별화와 동시에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어요.

기아 셀토스 2024년형에서는 인기 트림 중 하나였던 프레스티지 트림에 변속 다이얼과 패들 시프트를 기본으로 적용하여 더욱 편리한 조작의 편의성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모든 트림에 1열 시트백 포켓을 기본으로 적용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상승시키는 요소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프레스트지 트림에서 선택이 가능해진 모니터링 팩에 원격 주차보조를 추가하여 더욱 편리하게 주차를 할 수 있게 만들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어요.

2024 셀토스의 파워트레인은 1.6 가솔린 터보와 2.0 가솔린 파워트레인으로 구성하고 있는데요. 1.6 가솔린 터보 모델의 경우 1.6리터 싱글터보 가솔린 엔진과 자동 8단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198마력 / 최대토크 27kg.m의 성능을 발휘해요. 복합연비는 11.8~12.8kg.m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리고 2.0리터 가솔린 엔진은 2.0리터 자연흡기 가솔리 엔진과 CVT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149마력 / 최대토크 18.3kg.m의 성능을 발휘해요. 복합연비는 12.3~12.9kg.m의 성능을 발휘해요. 디젤 파워트레인이 없는 건 조금 아쉽지만, 환경 문제와 요즘 디젤 엔진이 사라지는 추세라서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

2024년형 셀토스의 판매가격은 1.6 가솔린 터보 기준 트렌디 트림 2170만 원 / 프레스티지 2493만 원 / 시그니처 2665만 원 / 그래비티 2705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2.0 가솔린 모델의 경우 트렌드 2071만 원 / 프레스티지 2395만 원 / 시그니처 2567만 원 / 그래비티 2606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여기에 옵션을 추가하게 될 경우 옵션 가격 상승은 있겠죠!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기아 2024년형 셀토스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2024 셀토스 가격표

2024 셀토스 가격표 첨부파일

2024 셀토스 가격표.zip
1.35MB

셀토스는 소형 SUV 모델이지만 좁지 않은 실내 공간과 첨단 운전자 보조 기능을 통한 안전과 넉넉한 기본옵션, 뛰어난 주행 성능 그리고 조용한 실내 등등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요소가 많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2024년형 모델도 지금처럼 꾸준한 인기는 이어질 것으로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기아 셀토스 연식변경 2024년형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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