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공개 출시일

쌍용자동차의 렉스턴 모델이 페이스리프트 되어 돌아왔는데요. 쌍용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차량 이름은 올 뉴 렉스턴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이전의 G4 렉스턴에서 G4를 제거하고 렉스턴으로 나왔다는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네요.

신형 렉스턴의 경우 디자인 변경과 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비롯하여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을 적용하여 성능과 안전성을 강화했습니다.

쌍용자동차 렉스턴 2020년 10월 15일 브랜드 자동차 명을 공개하고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에 페이스리프트 되면서 많은 부분에서 변경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티저 이미지로 더욱 기대가 되는 모델입니다.

쌍용자동차의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외관 디자인은 더욱 카리스마 넘치며 단단해진 느낌을 주는 것 같은데요. 주목해야 될 부분은 "ㄷ"자 모형의 데일 라이트와 LED 풀 헤드램프의 디자인이 눈에 더 잘 보이는 것 같습니다.

또한, 얇아진 LED 풀 헤드램프 디자인은 간결한 느낌과 얇아진 느낌을 주며 더욱 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기존 쌍용자동차 G4 렉스턴의 경우 엠블럼이 천사의 날개를 닮은 모형을 가지고 있었지만, 신형의 경우 쌍용자동차를 상징하는 쓰리 써클 엠블럼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또한 변화된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양쪽으로 T자형 테일램프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중앙에는 LED를 연결하게 될지, 아니면 크롬을 사용하여 연결되는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는데요.

이미지에서는 크롬을 연결하는 디자인이 반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일램프 상단으로 렉스턴 레터링을 넣어 최신 자동차 다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파워트레인의 경우 2.2리터 디젤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의 조함으로 기존 모델에 비해서 20마력 이상 업그레이드된 202마력의 힘을 발휘하고, 강화된 배출가스 기준을 통과하여 출시하게 됩니다. 신형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쌍용차의 기함 모델로 대형 SUV의 인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요. 출시일은 11월 4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쌍용자동차에서 렉스턴의 G4와 날개형 엠블럼을 제거한 이유는 초심을 되찾기 위해서 라고 하는데요. 기존의 쌍용자동차의 신뢰도를 찾고, 오리지널 리티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이번 신형 렉스턴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다시 쌍용자동차가 판매량을 올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네요. 지금까지 신형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