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아자동차에서 출시되는 모델의 판매량이 놀라운 모습을 보여고 있는데요. 셀토스를 시작으로 k7과 모하비, k5, 쏘렌토 등 기아자동차의 인기는 점점 상승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도 인기를 달리고 있는데요.

미국 조지아 공장에서 생산되는 텔루라이드는 미국에서 없어서 못 팔 정도라고 하니, 그 인기는 놀라울 정도입니다.

또한, 앞으로 출시할 모델인 기아자동차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과 기아자동차 스팅어 페이스리프트 모델까지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인도시장에서는 하반기 현지 전략형 SUV 모델인 쏘넷과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고, 중국시장에서는 하반기에 셀토스 EV 모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기아자동차는 해외 수출에서도 엄청난 능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기아자동차에서는 앞으로 전기차 모델에도 뛰어들 예정인데요. 기아자동차는 2021년 전용 플랫폼을 사용하여 새로운 모습의 전기차를 출시할 예정인데요. 이번 전기차 모델의 경우 매우 높은 효율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급속 충전으로 충전할 시 기존의 성능이 20% 정도라면, 80%로 올라왔기 때문에 약 20분의 급속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회 충전으로 이동 가능한 거리는 대부분 전기차는 200~400KM를 가지만, 이번에 출시할 예정인 차량의 경우 500KM의 거리를 주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는 서울에서 부산까지 한 번에 가고도 남는 거리로 한번 주행 시 높은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전기차 모델은 세단과 SUV의 경계를 허무는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출시가 될 예정인데요.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게 되었고, 조작도 매우 편리하게 설계가 되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고 하네요.

최근 출시한 쿠페형 SUV 모델인 르노삼성 XM3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기아자동차에서 출시되는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차량도 인기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기아자동차에서는 2025년까지 모든 차종에 걸쳐 11개의 전기차 풀 라인업을 갖추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요.

친환경 전기차 11개의 차종을 2025년까지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기쁜 일이 아닌가 싶네요. 기아자동차에서 정말 열심히 차량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새롭게 추가될 엠블럼도 기대를 하고 있어요. 제발 멋진 엠블럼의 기아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지금까지 기아자동차 전기차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