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에서 소형 스포츠카 M2 컴페티션을 공개했습니다. M2 컴페티션은 기존 M2의 성능을 강화한 새로운 엔진이 적용되어 더욱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모델입니다. 

2019 BMW M2 컴페티션의 차량 크기는 전장 4461mm, 전폭 1854mm, 전고 1410mm, 휠베이스 2693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4인승 소형 스포츠카 모델입니다. 그럼, 디자인을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면부 디자인은 헤드램프가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느낌의 어댑티브 led 라이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더욱 선명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bmw의 아이덴티티인 키드니 그릴이 적용되어 더욱 조화를 이룹니다. 윈도우 프레임의 경우 고광택 블랙 컬러로 마감이 되어 있고, 프론트 범퍼 하단의 공기 흡입구의 크기가 넓어지면서 스포츠한 성능을 가진 고성능 차량의 디자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측면부 디자인은 BMW의 전형적인 디자인을 이어가는 느낌으로 M3와 M4를 연상시키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휠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휠의 경우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19인치 크기의 휠이 적용되어 휠하우스 주변이 꽉찬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후면부는 M2 디자인을 이어가는 느낌입니다. 이번에 추가된 컬러가 있는데 바로 선셋 오렌지 컬러와 호켄하임 실버 컬러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기존의 M2에서 볼 수 있었던 인터페이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카본 장식이 추가되었습니다.

M2 컴페디션 전용 시트가 적용되었는데, 이 시트에는 M2 로고에 빛이 들어옵니다. 이로 인해 더욱 더 멋진 실내 인테리어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스포티한 자동차 성격에 맞게 시동 버튼을 붉은색으로 만들어 더욱 스포티한 모습의 실내를 만들었습니다.

파워트레인의 경우 3.0리터 6기통 가솔린 엔진과 수동 6단 변속기 그리고 후륜구동 방식을 사용하여 최고출력 410마력 / 최대토크 56.1kg.m의 높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최고속도는 제한으로 인해 250km/h의 스피드를 가지고 있으며, 정지상태에서 100km/h의 가속력을 측정하는 제로백 테스트에서는 4.4초의 놀라운 가속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합연비는 9.9mpg로 연료 효율성은 떨어집니다. 하지만 강력한 힘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습니다.

2019 BMW M2 컴페티션의 해외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58900달러 한화로 변환하면 6368만 원 정도부터 시작을 합니다. 지금까지 BMW의 소형 스포츠카 M2 컴페티션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