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예상도

제네시스 브랜드는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는 제네시스 G90의 예상도를 통해 새롭게 출시될 G90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출시한 G70 모델과 GV70 모델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점점 제네시스 브랜드의 이미지 아이덴티티를 잘 구현하고 있으며, 큰 호불호 없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라인을 통해 더욱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점점 제네시스 브랜드의 자동차가 국내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해외에서는 아직 인정받지는 못하고 있지만, 제네시스 브랜드는 해외에서도 점점 디자인 완성도가 높아지고 높은 상품성으로 인지도를 쌓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의 예상도는 유튜브 예상도의 신이라고 불리는 뉴욕 맘모스님의 예상도를 토대로 만들어 봤습니다. 

출처 : 뉴욕맘모스

위의 사진은 뉴욕 맘모스님의 예상도인데요. 처음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예상도를 보았을 때 생각나는 자동차는 바로 웅장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마치, 벤틀리가 생각나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벤틀리 모델보다는 조금 더 공격적이고 젊어진 느낌의 디자인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전면부를 가득 채우고 있는 라디에이터 그릴의 경우 제네시스 브랜드의 크레스트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라디에이터 안쪽으로는 물고기를 잡을 때 사용되는 그물 모형의 메쉬 타입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주고 있습니다.

헤드램프 디자인은 기존과 비슷한 형식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조금 더 길어지는 느낌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 그릴 사이의 공간이 조금 있었던 지금 모델과는 달리 거의 일체형으로 보이게 만들어 차량을 더욱 커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줄 것으로 생각되네요. 소문에 의하면 G70과 G80에 들어간 쿼드 램프 디자인으로 나온다는 말도 있는 것으로 보아서 이 부분은 차량이 나와봐야 정확히 알 수 있겠네요.

프런트 범퍼 하단의 공기 흡입구는 기존보다 많이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기존의 공기 흡입구는 두 개의 공기 흡입구가 서로 이어질 것 같은 느낌으로 제작이 되었지만, 이번에 하단 공기 흡입구는 수평 라인과 함께 양쪽의 에어로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존 모델보다 더욱 젊어졌다는 말은 이 부분에서 강하게 오는 느낌인 것 같습니다.

휠 디자인은 무난한 고급 세단의 느낌인데요. 10개의 스포크의 형상을 하고 있는 휠의 경우 차량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측면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급 자동차에 들어가지만, 요즘에는 보편화된 플래그 타입의 사이드 미러는 제네시스 G90에도 적용되었으며, 펜더 부분의 에어 덕트는 기존과 흡사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헤드램프 상단에서 시작되어 차체를 지나 후면의 테일램프 상단으로 이어지는 캐릭터 라인은 제네시스의 전형적인 세단 라인으로 고급스럽고 볼륨감이 넘쳐 보이네요.

사이드 하단의 크롬 장식을 사용하여 길게 이어주는 느낌은 기존과 동일한데요. 이런 디자인은 측면에서 차량을 봤을 때, 안정감을 주면서 차체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출처 : 뉴욕 맘모스

위에 사진은 더욱 멋진 모습으로 다가올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모델의 여러 가지 형태의 사진입니다.

제네시스 G90 현재

실내의 경우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은데요. 출시가 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형 제네시스 G90 모델에는 제네시스와 현대자동차 최초로 2개의 레이더를 적용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부분은 자율주행이 더욱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기 때문이죠.

제네시스 G90 현재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자동차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기 때문에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모델이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예사도를 통해 간단하게 살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