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리뷰

아빠들의 드림카로 불리는 카니발이 6년 만에 풀체인지 되어 돌아왔습니다. 사전계약 이후 출시가 되었는데요. 큰 관심으로 많은 사전계약을 받았으며, 꾸준히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형 카니발은 4세대 모델로 완전한 변신을 마쳤는데요. 언뜻 보면 레인지로버가 생각나는 자신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많은 아빠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신형 카니발 모델은 조금 더 고급스럽고 조금 더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하여 사전계약 첫날 2만 3006대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역대급 디자인과 상품성 그리고 여유로운 프리미엄 공간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사전계약 14일 기준 3만 2천대로 지난해 연간 판매량의 50%를 돌파하는 등 초반부터 흥행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신형 카니발은 기존 미니밴의 전형성을 탈피한 과감한 디자인 변경 그리고 독보적인 활용성, 최신 편의사양을 과감하게 투입, 첨단 신기술을 시도하여 더욱 프리미엄 한 미니밴 차량으로 완벽하게 돌아왔는데요.

전면부는 박자와 리듬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데일 라이트와 헤드램프의 경계를 허문 심포닉 아키텍처 라디에이터 그릴로 웅장한 기아 카니발의 얼굴을 만들어 냈습니다.

측면부는 c필러 라인에 독특한 입체 패턴으로 조금 더 개성 있고, 감각적인 부분을 더했으며, 여러 개의 굴곡을 통해 차량이 더욱 단단해 보이며, 심플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후면부는 좌우가 하나로 연결된 테일램프 디자인이 미래지향적인 느낌과 동시에 크롬 가니쉬 등을 추가하여 후면의 당당하고 존재감 있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첨단 사양을 대거 적용하여 더욱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모았는데요. 12.3인치 클라스터와 내비게이션이 통합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는 미래지향적인 카니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엠비언트 라이트로 감성을 살렸으며, 크렐 프리미엄 사운드를 적용하여 즐거운 드라이빙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슬림해진 송풍구 디자인과 차급을 뛰어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 최상의 상품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형 카니발의 파워트레인은 2가지로 구성하고 있는데요. 가솔린 3.5리터 엔진과 디젤 2.2 엔진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실용성이 높은 차량이기 때문에 어떤 파워트레인을 선택해도 좋을 것 같네요. 차량 승차 인원은 7인승 9인승에 11인승까지 필요하신 분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의 가격은 3160만 원~4105만 원으로 구성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다운로드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pdf.pdf
4.25MB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zip
4.82MB

기아자동차 카니발 풀체인지는 개인적으로 예상했던 가격보다 착하게 출시된 것 같은데요. 또한, 개소세 인하 연장으로 더욱더 좋은 것 같네요.

기아자동차 카니발 계약 중에서 가장 많이 선호하는 트림으로는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 트림이 48% 정도가 된다고 하니 프리미엄 미니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는 것이 확실하게 보입니다.

지금까지 기아자동차의 프리미엄 미니밴으로 다시 돌아온 카니발 풀체인지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