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가격표(사전계약)

기아자동차의 4세대 카니발 모델이 드디어 사전계약을 실시했는데요. 기아자동차에서는 신형 카니발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했고, 사전계약에 본격적인 스타트를 시작했습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의 경우 2014년 3세대 모델을 출시한 이후 소소한 변경을 거쳐 판매가 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신형 카니발은 4세대 풀체인지 모델에 걸맞은 모습으로 혁신적인 디자인 변화와 미니밴의 한계를 뛰어넘는 프리미엄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아빠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니발은 국내에서 패밀리카로 인정받는 모델인데요. 아무래도 카나발에 적용된 슬라이딩 도어는 이 차량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4세대 카니발은 그냥 카니발이 아닙니다. 더욱 똑똑해졌는데요. 기아자동차 4세대 카니발에는 세계 최초로 적용된 스마트 파워 슬라이딩 도어가 적용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를 대표하는 카니발에 적용된 신기술이죠. 이는 별도의 조작이 없어도 스마트키를 소지한 채 차량의 문 주변을 일정 시간 기다리게 되면 자동으로 문을 열도록 제어해 주는 기능인데요. 양손에 짐을 들었거나 조작이 힘들 경우 간편하게 탑승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형 카니발에는 12.3인치 클라스터와 12.3인치 내비게이션이 통합된 모습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어 럭셔리한 느낌과 동시에 더욱 높은 시인성,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센터패시아의 버튼은 터치 방식으로 구성하고 있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후석 공간에는 프리미엄 라운지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2열 좌석에는 탑승자의 편안한 자세를 제공해주는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가 적용되어있어 최고의 고급감을 후석 공간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란?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사용자를 무중력 공간에 있는 듯한 자세로 만들어주는데요. 엉덩이, 허리에 집중되는 하중을 완화하여 고객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에는 첨단 사양과 안전 사양이 대폭 적용되었는데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후측방 모니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이외에도 차로 유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안전 하차 보조, 뒷좌석 탑승자 알림 등의 안전사양을 적용하여 더욱 안전한 가족의 자동차 카니발 4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의 판매 가격은 3160 만원부터 시작이 되며, 사람들에 의하면 오늘 사전계약을 하는데, 벌써 2만 대가 훌쩍 넘어갔다는 소식이 있네요.

늦게 사전 계약하신 분들은 차량 인수받기 매우 힘들겠네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기아자동차 카니발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카니발 가격표 (사전계약)

카니발 가격표 첨부파일

2021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pdf
3.08MB
2021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zip
2.03MB

지금까지 아빠들의 드림카 기아자동차 카니발 모델이 사전계약과 함께 공개된 가격표 정보 그리고 이외의 간단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