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가격표 풀체인지 사전계약 정보

무더운 여름이 지속될 줄 알았지만, 장마로 인해 그렇게 까지 덥지는 않은 여름인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장마와 여름휴가가 이어지고 있어 조금은 아쉬운 여름휴가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요.

평소 같으면 해외여행을 많이 가실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요즘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여행보다는 그보다 안전한 국내 여행을 많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국내여행을 위해서는 이제 필수가 되어 버린 자동차 그중에서도 패밀리카로 유명한 카니발이 풀체인지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기아자동차에서는 풀체인지 된 카니발을 사전계약을 실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는데요.

기아자동차 카니발은 신형 모델이라는 것을 증명하듯이 포털 사이트 자동차 일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기아자동차에서 파격적이고 야심 차게 출시한 모델답게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은 풀체인지로 변신하면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고, 프리미엄 패밀리 미니밴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기존의 카니발과 비교하게 될 경우 실내 공간을 더욱 넓게 만들어 주는 휠베이스가 30mm 증가하였고, 전장이 40mm, 전폭이 10mm 늘어났습니다. 큰 자동차를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게 제작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그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아자동차의 패밀리룩을 사용한 타이거 노즈 그릴은 기아자동차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에 총 4가지 그릴 종류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면에서 가장 눈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서로 이어지는 테일램프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소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직 눈에 익숙해지지 않아서 그런지 다소 독특하게 보일 수 있지만, 익숙해진다면 거부감 없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디자인은 마치 미래의 로봇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묘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기아자동차의 아이덴티티를 이어가는 세로형 테일램프가 더욱 어울릴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기아자동차 미국 조지아 공장에서 생산하는 텔루라이드와 기아자동차 화성 공장에서 생산하는 쏘렌토와 같은 세로형 테일램프 디자인이 적용되었다면, SUV의 느낌도 더욱 살릴 수 있고, 둔해 보이는 느낌도 덜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미니밴인데 SUV를 따라가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요즘 해외 시장에서 미니밴 디자인은 판매량이 안 나오고 미니밴 차량들도 SUV의 느낌을 살려 디자인되었고, 그는 판매량으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을 통해 기아자동차 카니발도 어느 정도 SUV의 느낌이 나도록 만들어졌다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기아자동차의 카니발의 사전계약 가격표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출시가 미뤄지고 있던 카니발은 더욱 신중하게 출시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은 아빠들의 드림카로 유명한 차량인데요. 그만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카니발 풀체인지 소식은 가격표부터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기아자동차 풀체인지 사전계약인 오늘 7월 28일 9시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 시간을 많이 기다렸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 사전계약에 들어가면 휴가가 마무리되는 8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받아 보실 수 있게 되는데요. 사전계약이 늦는다면 쏘렌토와 같이 내년에나 차량을 만나볼 수 있는 일이 벌어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신형 카니발에는 전자식 변속 다이얼이 들어갔다는 것이 가장 신기한데요. 이제 기아자동차에서 전자식 변속 다이얼을 적극 사용하고 있는데요. 현대자동차는 버튼식 변속 레버를 사용하고, 기아자동차는 전자식 변속 다이얼을 사용하고 서로 차별화된 모습으로 더욱 높은 판매량을 올리려는 생각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또한, 계기판은 12.3인치 LCD로 이루어졌고,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의 경우에도 12.3인치로 구성하고 있어 더욱 넓어진 시인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의 카니발 실내는 다른 미니밴에서 보기 힘든 느낌의 앰비언트 라이트가 적용되었는데요. 마치 밴츠 E클래스 속의 앰비언트 라이트를 보는 듯한 느낌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소재를 사용하여 탑승자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이네요.

기아자동차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의 파워트레인 구성으로는 스마트 스트림 3.5 가솔린 엔진과 스마트 스트림 D2.2 디젤 엔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조용한 정숙성을 제공하는 스마트 스트림 3.5리터 가솔린 엔진의 경우 8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294마력 / 최대토크 36.2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복합연비는 9.1km/l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줍니다. 디젤의 소음이 거슬리시는 분들은 가솔린 엔진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고성능의 파워풀한 성능과 높은 연료 효율성을 자랑하는 스마트 스트림 D 2.2 디젤 엔진의 경우 8단 자동변속기와 조화를 이루며 최고출력 202마력 / 최대토크 45.0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복합연비는 13.1km/l의 연료 효율성으로 경제적인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좋을 것 같네요. 디젤 엔진의 경우 8월 출시가 될 예정이며, 가솔린 모델은 9월 중순에 출시가 된다고 예정되어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 사전계약 판매 가격은 아래의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카니발 가격표 첨부파일도 있으니 가격표가 잘 안보이시는 분은 다운로드해서 보시면 더욱 도움이 될 거예요.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사전계약용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1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2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3

기아자동차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알집 첨부파일

2020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zip
2.03MB

기아자동차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PDF 첨부파일

2021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pdf
3.08MB

카니발 풀체인지 사전계약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7월 28일부터 사전계약 종료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이벤트는 150만 원 상당의 코베아 패밀리 캠핑 세트(추첨 50명), 12.3인치 UVO 내비게이션 무상 장착(추첨 50명) 이외 각종 이벤트가 구성되어 있어 더욱 사전계약에 대한 인기가 높겠네요. 지금까지 기아자동차 카니발 사전계약 가격표 및 가격표 첨부파일 정보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