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신형 2018 THE K9 렌더링 엠블럼 리뷰
기아자동차에서는 K9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는데요. 기아차에서는 "응축된 고급감과 무게"를 디자인 컨셉트로 하여서 K9을 만든 것으로 보여요.

신형 THE K9의 렌더링 이미지에는 기아자동차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대형 세단에 걸맞은 디자인과 중후한 멋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서 THE K9의 디자인을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전면부 디자인은 기아자동차의 트렌드가 되어버린 호랑이 코 라디에이터 그릴이 조금 더 커진 것 같아요. 기존의 K9은 세련되고 젊은 사장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 이번 THE K9은 볼륨감이 살아있어서 중후한 멋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장년층 사장님에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LED 헤드램프의 디자인은 고급스럽고 진보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마치 벤츠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전체적인 조화가 잘 어우러지네요. 전면에 크롬 가니쉬를 추가하여 더욱 고급스러움이 강조되었어요.

후면부 디자인은 테일램프에 전면 헤드램프와 비슷한 형상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전면과 통일성을 느낄 수 있고, 테일램프를 감싸고 있는 크롬 장식이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트렁크 리드에서 이어지는 가로 방향의 굴곡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 대형세단답게 넓고 균형 잡힌 레이아웃을 보여주고 있어요. 센터페시아 부터 도어 트림까지 반듯하게 이어지는 일체감 있는 디자인은 매우 매력적이네요. 센터페시아에는 12.3인치 와이드 터치스크린이 적용되어서 더욱 개방감 좋은 화면을 볼 수 있고, 유보 3.0을 지원하여 더욱 성능이 업그레이드되었어요. 중앙에는 스위스의 명품 브랜드인 모리스 라크로와 협업울 통해 만들어진 아날로그 시계가 적용되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요. 

내장재의 경우 퀄팅 패턴을 사용하여 더욱 기품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최고급 리얼 우드와 유럽산 명품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실내를 반영하고 있어요. 그리고 세계 최초의 7가지 컬러의 무드 조명인 엠비언트 라이트가 적용되었어요.

기아 THE K9의 엠블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어요. 카더라에 의하면 기본 기아 엠블럼을 사용하지 않고, 스팅어에 들어간 "E"자 모형의 엠블럼을 사용할 것 같다는 소식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프리미엄 한 디자인의 엠블럼이 적용되었으면 하네요. 기아자동차 THE K9은 4월이에요. 어떤 모습으로 기아차의 플래그십 세단을 이어갈지 기대가 되네요.

지금까지 기아자동차의 프리미엄 세단인 기아 K9 렌더링 이미지로 보는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