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풀체인지 실내 가격 출시일 가격표 공개

기아자동차의 미니밴 모델인 카니발이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어요. 기아자동차 카니발은 아빠의 드림카로 유명한 차량인데요. 패밀리카로 불리는 카니발이 이번 4세대 모델로 풀체인지가 되면서 더욱 좋은 편의사양과 구성을 갖추고 태어날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4세대 모델의 실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장 공개에 앞서 외장 디자인을 먼저 공개한 기아자동차의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4세대 모델은 매우 듬직한 디자인과 모든 부분에서 변경된 모습으로 많은 아빠의 마음을 들뜨게 만들었는데요. 기아자동차의 패밀리룩을 이어가면서 매우 멋진 디자인이 완성되었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특히, 호랑이코 라디에이터 그릴이라고 불리는 타이거 노즈에 헤드램프가 이어지는 방식으로 마치 쏘렌토의 느낌이 들어 더욱 친숙한 이미지인데요. 이는 기아자동차 셀토스 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셀토스와 쏘렌토가 출시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카니발을 봤다면, 놀란이 되었을 것 같지만, 이미 익숙해진 기아자동차의 패밀리룩은 카니발에 적용되면서 더욱 멋있게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는 것 같네요.

공개된 신형 카니발 4세대 모델의 실내 인테리어는 더욱 넓어진 공간을 보는 것 같으며, 기존 모델보다 훨씬 퀄리티 및 편의사양을 갖추고 있어 역대급 카니발이라고 불릴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눈에 들어오는 곳은 바로 디스플레이 구성인데요. 신형 카니발 4세대 모델에는 12.3인치 계기판(클라스터)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였고, 12.3인치 내비게이션을 적용하였는데요.

 

 

 

이는 서로 이어지는 형태를 가지고 있어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는 디자인으로 우수할 뿐만 아니라, 미래지향적인 느낌과 동시에 높은 시인성과 조작성을 자랑하는 최신 디스플레이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대시보드 하단으로 길게 이어지는 에이 벤트 디자인은 일체형으로 보이는 디자인으로 고급 우드 가니쉬를 적용하여 더욱 고급스럽고 넓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신형 카니발에서는 기아자동차에의 최신 변속 레버인 전자식 변속 다이얼을 적용하여 더욱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최신 기아자동차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고 있습니다.

또한, 쏘렌토와 비슷한 느낌의 1열 도어 손잡이 옆 그래픽은 앰비언트 라이트를 적용하여 더욱 입체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감성을 자극시켜주는 크렐 브랜드사의 12 스피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하여서 더욱 즐거운 드라이빙을 돕고 있습니다.

센터 콘솔의 경우 기존 3리터의 공간을 가지고 있었지만,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에는 5.5리터의 커진 용량을 가지고 있어 더욱 수납공간을 확장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 4세대 풀체인지 모델은 패밀리카답게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가지고 있는데요. 후석 좌석의 경우 7인승 전용 시트를 2열 좌석에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를 적용하여 버튼 조작으로 발받침과 등받이를 조절하여 프리미엄 한 뒷좌석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는 가족을 중시하는 아빠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뒷좌석 공조 필터를 사용하여 더욱 쾌적한 실내의 공기를 마실 수 있어 건강에도 좋을 것 같네요. 이제 곧 신형 카니발이 출시가 되는데요. 아직 정확한 가격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신형 모델의 변화가 크고 물가 상승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조금 더 비싼 가격으로 출시가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신형 카니발의 예상 가격은 3200만 원~4300만 원 정도로 출시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자세한 가격은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가 출시가 되면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를 업로드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은 24일로 유력한 상태지만, 상황에 따라 미뤄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인도는 휴가철이 끝나는 8월부터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휴가 철 전에 받고 싶었던 분들은 다소 아쉽겠네요. 정상적으로면 휴가 전 판매량을 올리는 것이 기업에서는 더욱 좋을 것 같지만, 이런 부분이 기아자동차 카니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앞으로 두고 봐야겠네요. 지금까지 신형 카니발의 실내, 출시일, 가격 예상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내용 기아자동차 카니발의 사전계약 가격표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래의 자료를 참고해주세요!

카니발 가격표 PDF

2021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pdf
3.08MB

신형 카니발 4세대 가격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