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벤츠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가격 리뷰
메르세데스 벤츠에서는 얼마 전 준중형 모델인 벤츠 C클래스의 외형이 변경된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하였어요. 기존 벤츠 C클래스 디자인 완성도가 높았기 때문인지 파격적인 변화는 없었지만,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서 소폭의 디자인 변경이 보이네요.

벤츠 E 클래스의 전면부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벤츠의 패밀리룩이 적용되어 어느 누가 봐도 벤츠 차량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번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는 신형 S클래스의 영향을 받아서 헤드라이트의 디자인과 내부 형상이 조금 더 고급스럽게 변했어요. 

헤드라이트의 경우 주변 교통 상황을 판단하여 84개 LED를 개별적으로 제어하는 멀티빔 LED 헤드램프가 적용되었으며, 주간 주행등을 살짝 올린 점이 매력적인 C클래스 디자인을 완성했어요.

측면부 디자인은 풀체인지가 아닌 페이스리프트 모델이기 때문에 기존과 거의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후면부 디자인은 기존의 단순해 보였던 테일램프에 새 그래픽 디자인이 적용되어서 후면부의 포인트가 더욱 강조되었어요.

벤츠 C클래스의 실내 인테리어는 벤츠답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상위 트림의 센터페시아 중앙에는 7인치 디스플레이와 10.25인치를 준비하여 더욱 편리한 주행을 돕고 있어요. 신형 C클래스에는 기존보다 카메라 시스템과 온보드 레이더가 강화되었으며, 각종 안전사양의 수준이 높아졌어요. 

신형 모델에는 가솔린과 디젤 엔진을 포함하여 친환경 모델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동계까지 적용될 것으로 보이며 9단 변속기인 9G트로닉으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더욱 많은 고객을 유치할 것으로 보여요.

판매가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현재 모델 판매가격인 4970~6420만 원과 같거나 조금 더 비싼 가격 정도의 판매가격이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신형 벤츠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경우 오는 3월 제네바모터쇼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에요. 지금까지 신형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