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컨티넨탈GT 디자인 성능 리뷰

얼마 전 벤틀리에서는 신형 컨티넨탈GT 모델을 공개했어요. 기존의 멋진 디자인을 가진 컨티넨탈GT를 더욱 멋지게 변신하여 탄생한 신형 컨티넨탈GT 지금 한번 만나볼게요. 이번에 공개된 컨티넨탈GT는 우아하면서도 다이내믹한 스타일로 변신한 것이 특징인데요. 디자인을 살펴볼게요.

전면부는 벤틀릴 특유의 사각형의 매쉬타입의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 중앙에 자리 잡고 있어요. 헤드라이트는 LED 매트릭스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프론트 범퍼 하단에는 고성능을 보여줄 대형 공기 흡입구가 자리 잡고 있어요. 전반적으로 벤틀리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하고 있네요.

측면부 디자인은 우아한 벤틀리 차량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긴 보닛을 시작으로 부드럽게 떨어지는 후드라인은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휠 하우스 주변에 있는 굴곡 라인을 통해서 역동적인 느낌을 줌과 동시에 부드러운 자태를 보여주네요.

후면부 디자인은 둥글둥글한 모습의 디자인으로 매끄럽고, 시원시원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둥근 리어 램프 디자인으로 변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크리스털 효과가 적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전반적으로 후면과도 잘 어울리네요. 리어 범퍼 하단으로는 크롬 라인을 고급스럽게 넣었고, 듀얼 머플러가 고성능 자동차라는 것을 알려줄 정도로 멋지게 자리 잡고 있네요.

실내 인테리어는 벤틀리 특유의 호화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고급스러움의 끝판왕이다 싶을 정도로 럭셔리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의 가슴을 설레네요. 센터페시아에는 12인치 레니나 퀄리티의 디스플레이가 자리 잡고 있고, 음양 시스템으로는 18개의 스피커를 가지고 있어요. 

또한, 대시보드에는 우드 트림을 사용하여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네요.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벤틀리 컨티넨탈GT는 비싼 자동차인 만큼 그 값을 하는 자동차인 것 같네요.

벤틀리 컨티넨탈GT의 파워트레인은 6.0리터 W12 터보 엔진과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그리고 액티브 사륜구동 방식을 사용하여 최고출력 635마력 / 최대토크 91.8kg.m의 성능을 가지고 있어요. 정말 어마어마한 힘을 가지고 있군요. 그리고 최고속도는 333km/h까지 발휘하고, 제로백의 경우 3.7초로 많은 사람을 놀라게 했어요.

컨티넨탈GT는 두 가지 모델로 판매가 되는데요. 판매가격을 살펴보면 쿠페의 경우 약 2억 4500만 원~2억 950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고, 컨버터블의 경우 약 2억 7200만 원~3억 50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아무래도 수제로 만든 자동차다 보니깐 원하는 옵션이 있다면 가격은 더욱더 올라가겠네요.

지금까지 누구나 꿈꿔왔던 프리미엄 고성능 자동차 벤틀리 컨티넨탈GT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