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인피니티 QX50 디자인 성능 가격 리뷰
인피니티에서는 얼마 전 새로운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존과 전혀 다른 운동성능을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준중형 SUV 2019년형 인피니티 QX50 모델을 공개하였어요. QX50은 준중형 SUV에서는 보기 힘든 뛰어난 디자인과 향상된 실내공간을 가지고 돌아왔는데요. 지금부터 한번 확인해 보세요.

차량의 크기는 전장 4693mm, 전폭 1903mm, 전고 1679mm, 휠베이스 280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어요. 플랫폼의 변화로 인해서 기존보다 조금 더 커진 QX50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차량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면부 디자인은 인피니티 특유의 패밀리룩이 적용되었어요. 이번 모델에는 볼륨이 강조된 후드 라인과 더욱더 날렵하게 변신한 LED 헤드램프 디자인이 돋보여요. 두툼한 크롬 라인을 가지고 있는 라디에이터 그릴은 매쉬타입으로 스포티한 SUV 느낌을 보여주네요.

측면부 디자인은 스포티한 느낌을 더욱 받고 있는데요. 루프라인에서 떨어지는 라인이 마치 쿠페나 패스트백 차량을 연상시키는 것 같아요. 사이드 부분이는 오목하게 디자인되어서 전체적으로 역동적인 느낌이 강조되었고, 하단에는 무광 합성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SUV 같은 느낌이 날 수 있게 디자인되었네요.

후면부 디자인은 세련되게 변신했어요. LED 테일램프는 중앙에 크롬으로 이어지는 느낌으로 세련미를 보여주고 있고, 스키드 플레이트와 듀얼 머플러는 SUV의 스포티한 매력을 보여주네요. 전체적으로 잘 다듬어진 디자인 같아요.

실내 인테리어는 프리미엄 SUV답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보통 세단에서 고급스러운 실내를 만나볼 수 있지만, QX50에서는 SUV에서도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게 만들었네요. 무광택 마감 처리한 부분과 심플한 익스테리어 그리고 곳곳에 우드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트렁크 용량의 경우 최대 1823리터까지 적재가 가능해요.

2019 인피니티 QX50의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싱글 터보 가솔린 엔진과 CVT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268마력/최대토크 38.7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어요. 아직 연료 효율성 부분과 출시 가격 정보는 공개가 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기존 모델과 거의 비슷한 가격이나 조금 높아진 가격대로 나올 것으로 예상해봐요. 참고로 기존 모델의 가격은 5150만원이였어요.

이번에 인피니티 QX50에는 프로파일럿이라는 미래에서나 볼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되었는데요. 이는 고속도로 주행 시 가속 및 제동을 자율적으로 조절할 수 있고, 조향을 대신 맡아주는 반자율주행 기술이에요. 그뿐만 아니라 압축비를 14까지 올려서 고출력과 연료 효율성 그리고 소음감소까지 강화된 것이 특징이에요.

지금까지 2019 인피니티 QX50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