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 익스트림 에디션! 현대차 주행감으로 승부한다

현대자동차에서는 투싼 익스트림 에디션 모델을 추가했는데요. 기존 투싼 모델보다 상품성이 더욱 강화되어서 준중형 SUV를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큰 관심을 주고 있어요. 현대차에서는 기존 2.0리터 디젤에 도어스팟 램프와 듀얼 트윈팁 머플러를 적용하였으며, 전 모델에 세이프트 언락과 미세먼지를 예방시켜주는 고성능 에어컨 필터를 기본으로 적용하는 등의 노력을 하였어요.

이번 투싼 익스트림 에디션의 외관은 얼마나 변화가 있을까요? 외관의 경우 전면부는 현대자동차의 패밀리룩을 이어가는 모습이지만, 조금 더 남성적인 이미지가 강조되었어요. 다크 크롬을 사용하여 더욱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후면부는 듀얼 트윈팁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머플러와 리어 스키드를 적용하여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19인치 휠을 적용하였고, 브레이크 성능을 높이기 위해서 전륜에 대용량 디스크 브레이크가 적용되었어요. 뿐만 아니라 서스펜션과 스티어링 재조정으로 승차감과 조타감을 개선하면서 주행감으로 승부수를 던졌어요. 

이번에는 투싼 익스트림 에디션 실내를 확인해 볼게요. 투싼 익스트림 에디션의 실내 인테리어는 버건디 컬러 가죽시트, 알로이 페달, 블랙 헤드라이닝 등이 추가되면서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고 있어요. 또한, 다양한 기능들이 강화되었어요. 주행조향 보조시스템, 자동긴급 제동시스템이 신규 패키지로 구성이 되어 주력 트림까지 옵션 적용을 확대했어요. 

투싼 익스트림 에디션의 판매가격

1.6 가솔린 기준 - 스타일 2250만 원 / 스마트 2330만 원 / 모던 2475만 원 / 프리미엄 2765만 원

1.7 디젤 기준 - 스타일 2357만 원 / 스마트 2430만 원 / 모던 2575만 원 / 프리미엄 2865만 원

2.0 디젤 기준 - 스타일 2420만 원 / 스마트 2505만 원 / 모던 2680만 원 / 익스트림 에디션 2930만 원 / 프리미엄 2965만 원

위의 내용으로 투싼 익스트림 에디션 가격이 책정이 되었어요. 

현대자동차에서는 이번 투싼 익스트림 에디션을 통해서 주행감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전략인 것 같네요. 지금까지 투싼 익스트림 에디션 모델에 대해서 살펴봤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