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스 EVX 4천만 원 전기차 가격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KG 모빌리티에서 만든 토레스의 전기자동차 모델인 토레스 EVX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최근 KG 모빌리티 토레스는 좋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모델인데요. 경쟁 모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을 앞세워 높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죠.

그런 토레스가 새로운 변신을 했는데요. 새로운 변신이라고 한다면, 바로 전기자동차 모델로 출시가 되었어요. 이름은 토레스에 전기자동차를 의미하는 EVX라는 명칭을 달고 출시가 되었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만큼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토레스 EVX 모델은 디자인에서도 변화를 보여줬는데요. 전기자동차 다운 디자인 변경을 통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전면부 디자인이 완전 전기자동차 모델로 컨버전되었는데요.

헤드램프 디자인이 완전히 하단으로 내려가면서 눈이 쌓여서 고생했던 문제를 해결하였고, 수평적인 DRL에 점선 느낌으로 KG모빌리티만의 특별한 토레스 EVX 모델을 만들었어요.

다른 부분들은 대부분 비슷하지만, 조금씩 디테일한 구성을 하여 토레스 전기자동차의 존재감을 살려주고 있네요. 실내 디자인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더욱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를 구성하고 있어요.

전기자동차인 만큼, 1회 충전 시 주행 가능 거리가 매우 중요하게 생각되는데요. 토레스 EVX 모델은 73.4 kwh LFP 배터리를 적용하여 1회 충전식 이동가능거리가 433KM 주행거리를 인증받았어요. 나쁘지 않은 주행거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토레스 EVX 모델에 적용된 배터리의 경우 직각형의 셀을 배터리 팩에 직접 적용하는 셀투팩 방식으로 전기자동차 충전 시간을 짧게 가져갈 수 있고 LFP 배터리의 단점을 개선하여 출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사람의 관심이 더욱 많은 것 같아요. 토레스 EVX 모델의 최고출력은 207마력 최대토크 34.6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전기 모터가 앞바퀴를 굴리는 전륜구동 방식으로 기존 가솔린 엔진 모델 보다 약 20% 수준의 상승효과로 더욱 높은 출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토레스 EVX 모델의 주행모드로는 컴포트, 스포츠, 에코, 윈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주행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어요.

토레스 EVX의 가격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토레스의 정점 중에서 가장 눈에 들어왔던 부분은 바로 가격이었죠. 토레스 EVX 모델 역시 합리적인 가격 책정이 되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토레스 EVX E5 모델의 경우 4750만 원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고, 토레스 EVX E7 모델은 495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토레스 EVX 모델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그러니깐, 정부 보조금과 지자체 보조금을 적용하게 된다면 4천만 원 초반에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죠. 만약 토레스 EVX 풀옵션 모델을 구입한다 하더라도 5천만 원 초반이라는 괜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것 같아요. 또한, 기존 토레스 모델보다 약 200만 원 정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네요.

(사진 및 자료 출처 KG 모빌리티 공식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