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출시일 예상도

GV80 쿠페 콘셉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치를 올리고 있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대형 SUV 모델인 제네시스 GV80에 대한 소식이에요. 제네시스 GV80이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멋지고 듬직한 대형 SUV 제네시스 GV80 모델의 경우 비싼 가격이지만, 판매량이 매우 높은 모습을 보여주며, 아직도 인기가 많은 차량이에요. 하지만, 이번에 페이스리프트 되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현재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 수 없지만, 그래도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제네시스 GV80에 대한 정보가 전달되고 있어요

또한,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예상도 일찍 나왔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예상도를 보면서 한번 제네시스 GV8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늘의 예상도는 러시아 언론 매체인 KOLESA.RU의 예상도를 토대로 설명을 드릴게요.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출처 : KOLESA.RU>

페이스리프트 되는 제네시스 G80 예상도인데요. 아직 예상도 초기 단계라 큰 변화는 없어 보이지만, 조금씩 디테일한 부분에서 변경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좌 현 GV80 / 우 GV80 페이스리프트

제네시스 GV80의 전면부 디자인에서는 시그니처 디자인이 쿼드램프 디자인이 변경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우측 사진처럼 LED를 더욱 많이 넣어 보석 같은 프리미엄 이미지를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4구 램프에서 10구 이상의 LED가 들어가면 더욱 반짝거리고 멋있게 변신할 것 같은데요. 한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범퍼의 디자인도 조금 스포티하게 변신하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기존의 크롬 가니쉬를 조금 변형하여 사용될지, 아니면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여 조금 더 심플하게 디자인될지 궁금하네요.

GV80 쿠페 콘셉트

그리고 엠블럼의 변화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제네시스 엠블럼이 조금 더 얇아지고, 세련되게 변신할 가능성이 높아 보여요. 제네시스 브랜드의 멋진 엠블럼이 또 하나 탄생할 것인가 하는 예상도 해보게 되네요.

측면부 디자인의 경우 페이스리프트 모델이기 때문에 큰 변화는 없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보통의 페이스리프트의 경우에도 휠 디자인이 변신하게 되는데요.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도 휠 디자인에서 더 멋지게 변신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에는 후면부를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좌측 현 GV80 / 우 KOLESA.RU 예상도

후면부에서는 많은 변화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요. 예상도에서 보이듯 테일램프 디자인이 확 변신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테일램프의 경우 서로 이어지는 형식의 테일램프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 테일램프 디자인은 제네시스 G90에서 미리 만나봤던 느낌이라 더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드는 디자인이네요. 이 디자인의 경우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앞으로 쭉 밀고 나갈 디자인이라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또한, 범퍼 하단의 디자인도 변경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데요.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범퍼 하단 디자인은 머플러가 멋있게 자리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예상도를 통해 살펴보면, 듀얼 머플러가 양쪽으로 큼직하게 자리하고 있어, 더욱 역동적인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될 것으로 생각되네요.

현 GV80 실내 인테리어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경우 실내에서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현행 모델의 경우에도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지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걸맞은 내부 변화를 보여줄 것으로 생각되네요. 그리고, 페이스리프트 모델답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욱 생기는 실내를 만들어 줄 것이라는 생각을 해요.

GV80 쿠페 콘셉트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가격 예상을 해보게요.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판매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만큼 어느 정도 가격은 예상해 볼 수 있는데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네시스 GV80 모델의 판매가격은 6430만 원~736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언론매체를 통해 예상되는 인상의 폭은 300~500만 원 정도의 인상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만큼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6천만 원 중 후반에서 7천만 원 중 후반 정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여기에 옵션을 추가하면 더 가격은 올라가겠죠!

GV80 쿠페 콘셉트

그리고, 현대 브랜드에서는 2025년까지 전체 전동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기대하는 분들도 계신데 아쉽게도 하이브리드 모델은 출시할 가능성이 낮아 보여요. 아무래도 전동화 모델로 모두 바뀌는 추세이니 말이죠.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는 빠르면 7월 늦으면 10월 전체적인 디자인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전체적인 디자인이 빨리 출시가 되어서 우리의 궁금증을 해결해 줬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제네시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 대형 SUV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