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의 픽업트럭은 쌍용자동차의 렉스턴 스포츠가 유일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렉스턴 스포츠도 잘 팔리지만, 최근 출시한 롱바디 모델인 렉스턴 스포츠칸 모델도 매우 좋은 판매량을 보여주면서 쌍용자동차의 힘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독주하고 있는 렉스턴 스포츠의 경쟁 모델이 될 차량인 콜로라도 픽업트럭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콜로라도는 쉐보레의 픽업트럭 차량으로 국내에는 출시가 되지 않았던 모델입니다. 아무래도 국내 규정에 맡지 않기 때문에 들어오지 못했죠. 하지만, 얼마 전 콜로라도 픽업트럭이 국내 출시를 확정 지었다고 합니다.

콜로라도의 크기 제원은 전장 5403mm, 전폭 1887mm, 전고 1796mm, 휠베이스 3259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차량으로 쌍용의 렉스턴 스포츠 칸 모델과 거의 비슷한 크기를 자랑하는 픽업트럭 모델입니다.

콜로라도 픽업트럭은 풀프레임 바디를 사용하여 안전도가 높아 안전성을 중시하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고, 강력한 엔진을 적용하여 오프로드 주행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쉐보레 콜로라도에는 2열 시트가 포함된 크루 캡의 숏 박스 모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화물 적재 용량이 중요한 것 같은데요. 콜로라도의 화물적재량은 1170 리터 이기 때문에 충분한 적재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만나게 될 콜로라도 픽업트럭은 아마도 배출가스 규제 조건 때문에 가솔린 모델만 들어올 것 같은데요. 국내에 들어오게 될 콜로라도에는 3.6리터 6기 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하여 최고마력 312마력 / 최대토크 38.2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거기에 이륜과 파트타임 사륜구동의 조합으로 오프로드에서도 안정된 성능을 보여줍니다.

남성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오프로드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콜로라도의 판매 가격은 북미 기준으로 2398만 원~465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국내에 들어오게 될 경우 약간의 가격 인상은 있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하루빨리 국내에 출시가 되었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