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에서는 얼마 전 신형 HR-V 모델을 출시하였어요. 신형 혼다 HR-V 모델은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과 더욱 넉넉한 실내 공간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네요.

혼다 HR-V의 제원을 살펴볼게요. 전장 4350mm, 전폭 1770mm, 전고 1605mm, 휠베이스 2610mm의 크기 제원을 가지고 있으며, 차량의 무게는 1340kg의 공차중량을 가지고 있는 5인승 소형 SUV 모델이에요.

디자인을 간단히 살펴보면, 전면부 디자인은 혼다의 전형적인 스타일의 디자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라디에이터 그릴은 솔리드 윙 타입의 다크 크롬 프런트 그릴이 적용되었고, 중앙에는 H 모형의 혼다 엠블럼이 위치했고, 그릴과 헤드램프가 이어지는 느낌으로 차량이 더욱 큼직하게 보이도록 만들었어요.

헤드램프는 날렵한 모습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주고, 상단으로 크롬을 넣어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차량의 안전감을 주는 느낌에요. 하단에는 둥근 모형의 포그램프를 적용하여 밸런스를 맞췄어요.

측면부 디자인은 전면에서 후면으로 상승하는 느낌의 캐릭터 라인을 넣어 차량을 더욱 스포티하게 만들었고, 사이드 하단과 휠 하우스 부위에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여 SUV의 느낌을 살렸네요. 휠의 경우 5 스포크 알로이 휠을 사용하는데요. 자세히 보면, 디자인 요소가 들어가 있어 생동감이 넘치네요.

후면부 디자인은 전면의 스포티한 느낌과는 달리 온순한 느낌이 드네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아래로 내려가 있는 테일램프 디자인 때문인 것 같네요. 테일램프 사이에는 크롬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어요. 리어 범퍼 하단 양쪽으로는 반사경을 넣어 알차게 마무리했네요.

실내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중간중간 크롬 장식을 배치하여 심플한 느낌이 드네요. 신형 모델에는 천공 가죽 시트를 새롭게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화하였고, 1열 시트는 숄더 라인 및 쿠션을 개선해 운전자와 동승자의 편의성을 높였어요. 혼다의 실내에는 혁신적인 기술을 넣었는데요.

센터 탱크 레이아웃 설계를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승차 공간과 적재공간을 확보했어요. 신형 HR-V 모델은 실내를 넉넉한 2열 레그룸과 헤드램프 그리고 매직 폴딩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컬러의 경우 모던 스틸, 실버, 화이트로 구성을 하고 있네요.

2019 혼다 HR-V 모델의 파워트레인은 1.8리터 4기 통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과 자동 CVT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143마력 / 최대토크 17.6kg.m의 성능을 발휘해요. 복합연비는 11.7km/l의 연료 효율성을 가지고 있어요.

/p>

2019 혼다 HR-V 모델의 판매 가격은 319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2019년형 신형 혼다 HR-V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