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의 첫 콤팩트 SUV 차량인 MKC가 국내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프리미엄 브랜드 링컨의 MKC 2019년형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형 링컨 MKC 모델은 새로운 디자인과 강화된 성능으로 기존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하고, 퍼포먼스를 끌어올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차량의 크기 제원은 전장 4550mm, 전폭 1865mm, 전고 1640mm, 휠베이스 269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을 간단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전면부 디자인은 링컨의 시그니쳐를 느낄 수 있는 우아한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되었고, 중후한 느낌을 주는 프론트 범퍼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헤드램프 그리고 SUV의 상징이 된 프론트 범퍼 하단의 스키드플레이트를 넣어 당당하고 고급스러운 콤팩트 SUV 디자인을 만들었어요.

측면부 디자인은 전면 헤드램프 부터 테일램프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부분을 커버하였고, 사이드 굴곡을 넣어 역동적인 차량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어요. 또한, 도어 글라스, 도어캐치, 사이드 몰딩에 크롬을 넣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네요. 

후면부 디자인은 천사의 날개를 연상시키는 테일램프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이어나가고 있고, 리어 범퍼 하단의 디퓨저와 둥근 디자인의 듀얼 머플러를 적용하여 스포티한 느낌을 부드럽지만, 전달해 주고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는 링컨 특유의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실내의 프리미엄 한 느낌을 강화했고, 장인 정신과 디자인 철학이 더해져 더 멋진 디자인을 만들어 냈어요. 인테리어 역시 곳곳에 크롬과 천연목재를 사용하여 럭셔리한 실내 인테리어를 구성하고 있네요. 그리고 어둠 속에서 운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7가지 컬러를 만들어내는 앰비언트 라이팅으로 더욱 아름다운 실내공간을 보여주고, 방음 코팅 유리를 사용과 미립자 에어 필터 등으로 세심한 링컨의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네요.

2019 링컨 MKC의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싱글 터보 가솔린 엔진과 6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245마력 / 최대토크 38.0kg.m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고, 복합연비는 8.5km/l의 연료 효율성을 가지고 있어요.

링컨 MKC의 가격은 5230만 원부 터 시작을 하는데요. 국내 판매 가격은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표를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프리미엄 브랜드 링컨의 콤팩트 SUV MKC 2019 신형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