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쏘울은 독창적인 박스카 디자인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그렇게 많이 팔리지 않았지만, 미국 시장에서 매년 1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보이는 인기 차량이며, 누적판매 올해 상반기에만 100대를 돌파하는 기아자동차의 효자 모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아자동차에서 매우 중요한 자동차 모델이므로 더욱 심 혀를 기울여 만들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아자동차에서는 미국 현지법인을 통해 내년 초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쏘울의 3세대 모델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기존 쏘울과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의 사진으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티저 이미지와 쏘울 예상도를 통해 쏘울 풀체인지 모델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기아자동차에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 입니다.

티저 이미지에는 많은 부분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호기심을 자극시키기 위함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 쏘울 풀체인지와 관련하여 기아자동차 측에서는 3세대 풀체인지 모델은 한층 더 강인하고 하이테크한 디자인으로 개발이 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준중형 세단과 소형 SUV의 틈을 공략하여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했습니다. 

쏘울 3세대 풀체인지 예상도

구기성 스튜디오

위에 사진은 구기성 스튜디오에서 만든 예상도 입니다. 구기서 기자님의 예상도는 80~90%의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쏘울 3세대 예상도 역시 신뢰도가 높습니다.

이번 쏘울 예상도에서는 주간주행등은 상단에 넣었고, 헤드램프는 하단에 넣었습니다. 이는 최신 현대 자동차의 코나와 싼타페와 동일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별로였지만, 보면 볼 수록 이런 변화가 자연스럽고 멋진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아자동차 쏘울 3세대 풀체인지 모델은 이번 달 완전히 공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번 쏘울의 디자인과 성능이 매우 기대가 되네요. 지금까지 기아자동차의 효자 박스카 쏘울 3세대 풀체인지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