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욱더 완벽해진 기아자동차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스포츠세단 스팅어 2019년형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팅어는 국내시장에서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 자동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장르는 바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입니다. 스팅어라는 뜻을 찾아보면, "찌르다, 쏘다"와 같은 스포츠 성을 느낄 수 있는 이름으로 잘 달려나갈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번 스팅어는 2019년형으로 연식변경을 하면서 디자인 고급감을 강화하였고, 고급 사양의 운영을 확대하면서도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려고 노력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팅어 전용 커스터마이징 패키지가 추가되면서 스팅어만의 차별화된 차량을 만나보실 수 있다는 점이 새롭습니다.


2019년형 스팅어에는 6개 컬러의 무드조명 등을 비롯해 led 턴시그널 램프, 심리스 플로팅 타입의 8인치 내비게이션등의 신규 사양을 적용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상승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3.3 터보 모델에는 강한 개성을 뿜는 유채색 계역의 마이크로 블루 컬러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의 선택 폭이 넓어졌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3.3 터보 모델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고급 디자인 사양을 2.2 터보와 2.2 디젤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엔트리 트림에서도 이와 같은 디자인 사양을 스타일 패키지로 마련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2.0 터보와 2.2 디젤 모델의 플래티넘 트림부터는 운전자의 체형을 분석해 최적의 자세를 찾아주는 스마트 자세 제어 시스템이 스팅어에 처음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정숙성을 높이기 위해서 전면 글라스에는 이중 접합 차음 글라스가 적용되어 더욱 정숙한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9 스팅어에 큰 노력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2019 스팅어의 가격표는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팅어가격표.zip

지금까지 2019년형 스포티한 기아자동차 스팅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