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자존심인 대형 SUV 모하비 상품성 개선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기아자동차의 모하비가 또 한 번 연식변경을 하면서 더욱더 상품성이 높아졌습니다. 기존에 미흡하다고 지적받아왔던, 멀티미디어 기능이 대폭 강화되었고, 고급사양을 확대하여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였습니다.

2019 모하비의 차량의 크기는 전장 4930mm, 전폭 1915mm, 전고 1810mm, 휠베이스 2895mm의 크기를 가지 대형 SUV 모델입니다. 강화된 유로6의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서 디젤 3.0 엔진을 사용하였습니다. 


디젤 3.3 엔진의 힘은 최고출력 260마력 / 최대토크 57.1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는 2019년형으로 연식변경을 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바로 기존의 최상의 트림인 프레지던트 트림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기능인 상시 4WD 시스템을 중간 트림인 VIP 트림에서 기본으로 만나보실 수 있고,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 통풍 시트 기능을 중간 트림인 VIP 트림에서 선택하여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모하비에서 지적을 많이 받아왔던, 멀티미디어 기능이 강화되었는데, 기능에는 서버형 음성인식이 가능한 카카오 아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는 내비게이션 검색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유보 시스템의 무료 기간을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등의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서라운드 뷰 모니터가 업그레이드되면서 안전사양에도 변화를 보였습니다. 이 밖에도 많은 기능이 추가되면서 더욱 상품성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2019 모하비의 판매가격은 아래의 가격표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모하비가격표.zip


기아자동차의 대형SUV를 맡고 있는 모하비가 탄생한 지 어느덧 10년이 다 되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이 흘러도 모하비의 디자인은 너무 멋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2019년형 모하비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