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쉐보레 더 뉴 트랙스 가격표 디자인 리뷰
안녕하세요. 이제 곧 설날인데요. 설날 계획은 만드셨는지요? 설날에 집으로 가실 때 자동차 점검을 꼭 받아보시고 안전운전하면서 즐거운 명절을 보냅시다! 오늘은 쉐보레의 더 뉴 트랙스에 대한 간단한 리뷰에요. 

쉐보레에서는 더 뉴 트랙스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했는데요. 이번 부분 변경을 통해서 최근 뜨거워진 소형 SUV 시장에서 어떤 경쟁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어요.


더 뉴 트랙스의 이번 부분 변경은 상당히 많은 부분을 신경 썼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외관과 실내에 무수히 많은 변화로 인해서 고객의 만족도는 더욱 상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만나볼게요.

2018 쉐보레 더 뉴 트랙스의 제원부터 살펴볼게요. 트랙스 크기는 전장 4255mm, 전폭 1755mm, 전고 1680mm, 휠베이스 2555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5인승 소형 SUV 차량이에요. 이번에는 디자인을 살펴볼게요.

전면에는 쉐보레의 패밀리룩인 듀얼포트 그릴이 적용되었어요. 이는 신형 말리부와 크루즈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런 특색있는 그릴은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프론트 범퍼 하단에 위치한 스키드 플레이트는 SUV라는 것을 더욱 강조하고 있어요. 

측면에는 휀더의 디자인이 변경되었는데요. 이로 인해서 더욱 역동적인 모습으로 변경되었어요. 

후면부 디자인은 새로운 리어 범퍼를 적용하여 더욱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는 쉐보레의 전형적인 모습으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2018 쉐보레 트랙스의 파워트레인은 1.4 가솔린 터보와 1.6 디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잘 팔리는 1.6 디젤의 경우 1.6리터 4기통 디젤 엔진과 자동 6단 및 수동 6단 변속기 그리고 전륜구동 방식을 사용하여 최고출력 135마력 / 최대토크 32.8kg.m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어요. 복합연비 11.8~14.6km/l의 연료효율이 나와요.

2018 쉐보레 더 뉴 트랙스 부분변경 모델의 판매가격은 1695만 원~2606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쉐보레의 소형 SUV 트랙스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출처=쉐보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