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메르세데스 벤츠에서는 더 뉴 C클래스를 공개해 많은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번 모델의 경우 벤츠 C클래스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5세대 모델의 부분 변경한 모델입니다. 

이번 페이스리프트 된 모델의 경우 이전 2018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서 미리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번 벤츠 C클래스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약 6000개 이상의 부품을 변경하였다는 점에서 실제 변화는 많은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신차에서는 디자인이 새로워진 범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LED 헤드램프와 테일램프의 디자인과 범퍼의 형상이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택사양으로 제공되고 있는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과 프론트 에이프런 등으로 품격있고, 스포티한 느낌을 추가하였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벤츠의 실내 디자인이 잘 반영되었습니다. D컷으로 제작된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조작의 편리성을 높였고, 센터페시아에는 12.3인치 와이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시인성을 높였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조작이 한결 편리해졌어요. 

각종 버튼을 운전자에게 편리하도록 배열함으로써 직관성이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카메라와 레이더 시스템은 더욱 정확하고 안전한 주행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선택사양으로 제공하고 있는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를 통해 능동형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 능동형 스티어링 어시스트 등 같은 반자율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벤츠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에는 새로운 파워트레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파워트레인은 새로운 직렬 4기통 엔진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참고로 C220D 모델의 성능은 최고출력 194마력 / 최대토크 40.8kg.m의 성능이 적용되었습니다. 기존 출력에 보다 약 24마력이 증가 되었고, 정숙성도 향상되어서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는 파워트레인이 될 것입니다.

벤츠 C클래스의 판매가격은 552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세계의 열기 보다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더 뜨거운 것 같네요. 지금까지 2019 벤츠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