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 7인승, 9인승

기아자동차의 카니발의 판매량이 엄청난데요. 기아자동차 카니발은 2020년 10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오던 그랜저를 넘어서는 판매량을 보여주며, 아빠들의 드림카로 명실상부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니밴 차량으로 가정용으로 많이 사용되지만, 사업용으로도 각광을 받는 활용도 높은 차량입니다. 기아자동차는 이 기세를 더욱 올리기 위해 기아자동차 카니발 4세대 모델을 바탕으로 제작된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는 11월 11일 밸런타인데이날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공식적으로 출시한다고 알렸는데요. 기본 모델에 비해서 더욱 높아진 전고를 통해 기존 모델 대비 최대 291mm가 높아진 헤드룸을 가진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리무진의 경우 최고 수준으로 넉넉한 실내 공간을 가지고 있고, 하이리무진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크기 제원은 전장 5200mm, 전폭 1995mm, 전고 2045mm, 휠베이스 3090mm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제원에서 알 수 있는 것은 전폭보다 전고가 더 높은 차량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전고가 높아지면서 실내의 활용성을 더욱 극대화하였습니다.

차량의 무게를 살펴보면, 7인승 모델의 경우 2165kg의 공차중량을 가지고 있으며, 9인승 모델의 경우 2110kg의 공차중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히려 7인승 모델의 시트가 더욱 무겁고, 프리미엄 익스테리어가 반영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형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기존의 카니발과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통해 더욱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전면부 디자인은 공기역학적인 설계를 활용하여 제작된 하이루프와 프런트 범퍼 가드가 적용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만들었습니다.

측면부 디자인은 기존의 카니발보다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기존 카니발과 차별화되는 크롬 라인이 들어간 하이루프 디자인과 강인하고 다부진 느낌을 주는 사이드 스텝의 적용을 통해 더욱 볼륨감을 줌과 동시에 편안한 승/하차를 돕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하이루프의 led 후방 보조제동등이 수직으로 되어 있어 차량을 더욱 안정적으로 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면부와 일체감 있는 리어 범퍼 가드를 적용하여 통일성 있는 느낌의 차량의 후면 디자인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하이리무진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하이리무진 전용 엠블럼은 차량의 품격을 올려주는 소소한 역할을 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이라고 하면 실내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신형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경우 테일러드 스페이스를 콘셉트로 구성하고 있어 차량을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프리미엄 한 라운지를 생각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하이루프가 적용된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기본 모델보다 무려 291mm 높아진 헤드룸을 통해서 더욱 차량이 넓어 보이는 효과와 동시에 시각적으로도 차량이라기보다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효과를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뒷좌석 승객을 배려하기 위해서 만든 21.5인치 스마트 모니터를 적용하여 편의성을 더욱 극대화하였는데요. 이 21.5인치 스마트 모니터로는 지상파 DMB 시청 및 HDMI 단자, USB 단자, 스마트기기 미러링과 쉐어링 기능을 활용하여 이용 중에 큰 화면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아이를 키우거나 비즈니스 적으로 매우 효과적인 모니터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주석 시트백에 적용된 빌트인 공기청정기를 통해서 차량의 실내에 유입된 초미세먼지와 실내 유해가스등을 정화해주면서 실내의 공기를 꾸준하게 최고의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 또한, 측면과 후면 글라스에 적용된 주름식 커튼을 통해 사생활 보호 등과 같은 편의사양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카니발 하이루프에 적용된 2,3열 LED 독서등과 LED 센서 룸 램프, 앰비언트 무드 램프 등은 차량을 더욱 안락한 분위기를 만들어 카니발 하이리무진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외장 컬러는 오로라 블랙펄, 스노우 화이트 펄 이렇게 두 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내장 컬러는 코튼 베이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판매 가격은 2가지 구성으로 나눠지게 됩니다. 7인승 모델과 9인승 모델로 구성하고 있는데요. 7인승 모델의 판매 가격은 6274만 원 / 9인승 모델의 판매 가격은 6066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카니발 디젤 모델은 추후 출시가 될 예정이며, 특히, 카니발 최초로 4인승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4인승 모델은 최고급 의전차량으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9인승 가격표 첨부파일

2021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표.zip
3.10MB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9인승 가격표


옵션으로 구성하고 있는 스마트 커넥트에는 1열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아 디지털 키, 보조 배터리가 포함된 빌트인 캠, 터치 타입의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이 적용되었습니다.  프리미엄 팩 옵션으로는 하이리무진 전용 승하차 스폿 램프, 사이드 스텝, 1열과 2열에 냉/온 컵홀더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정비를 위해 인프라를 확충하였는데요. 하이리무진 서비스 거점 35개소를 추가 운영하며, 통합 콜센터를 운영하여 하이리무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파워트레인은 기아자동차의 스마트 스트림 G3.5 GDI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을 통해 최고출력 294마력 / 최대토크 36.2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복합연비는 9인승 모델을 기준으로 8.7km/l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줍니다.

지금까지 기아자동차의 효자 모델인 카니발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라고 불리는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9인승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